실시간 랭킹 뉴스

'별그대' 전지현 "김수현 보면 기분 좋다"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김수현과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걸 이루고 싶다"

16일 오후 서울 목동 SBS에서 열린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제작발표회에서 전지현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황진환 기자)

 

SBS 새 수목극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그대)의 전지현이 함께 호흡을 맞추는 김수현을 극찬했다.

16일 오후 2시 서울 양천구 목동 SBS에서 진행된 '별그대' 제작발표회에는 전지현, 김수현, 박해진, 유인나, 신상록, 장태유 PD가 참석했다.

이날 전지현은 "김수현은 영화 '도둑들' 때보다 더 톱스타가 됐다. 김수현이 대중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고, 여러 작품을 거치면서 나를 다시 만났는데 더욱 단단해진 느낌이 들더라"고 말했다.

이어 "같이 호흡을 하면서 우리가 합쳐졌을 때 부족하지 않은 느낌이 우리를 더 빛내줄 원동력인 것 같다"며 "김수현을 보면 굉장히 기분이 좋다. 김수현 같은 배우가 있어서 굉장히 기쁘고 영광이다"고도 했다.

그는 "김수현과의 작업이 마지막일수도 있다. 김수현과 그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것들을 이루고 싶다"고 덧붙였다.

'별그대'는 400년 전 지구에 떨어진 외계남 도민준(김수현)과 왕싸가지 한류여신 톱스타 천송이(전지현)의 기적과도 같은 달콤 발랄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 '상속자들' 후속으로 18일 10시에 첫 방송된다.

0

0

전체 댓글 4

새로고침
  • NOCUTNEWS대건2024-06-01 19:40:22신고

    추천0비추천0

    공파니 감독님 김민재 선수를 잘 활용하셔서 우승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공파니 감독님이 센터백 레전드니까 김민재 선수를 잘 활용하실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음시즌에는 꼭 뮌헨을 우승시켜 주세요!

  • GOOGLE김진욱2024-06-01 19:16:02신고

    추천0비추천0

    옛날 맨체스터 시티에서 뛰던 콤파니 선수를 인상깊게 봤었는데 뮌헨의 감독이 되다니 놀랍습니다. 뮌헨의 선수들과 불화 없이 좋은 성적 내길 바라겠습니다. 김민재 선수가 우승컵을 드는걸 볼 수 있게 화이팅 하세요.

  • GOOGLEdkstjdgh32942024-05-31 20:04:02신고

    추천0비추천0

    콩파니 감독님이 이끌 바이에른 뮌헨의 모습이 기대가 되고 김민재 선수의 입지가 어떻게 될지도 궁금해지네요.다음 시즌에는 바이에른 뮌헨이 좋은 성적을 내길 바랍니다.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