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카타르항공, 이스탄불 ‘사비하 괵첸 공항’ 신규 취항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5성 항공사 카타르항공(www.qatarairways.com/kr)은 2014년 5월 22일부터 자사의 3번째 터키 노선으로 이스탄불 ‘사비하 괵첸 공항’을 신규 취항한다고 밝혔다.

이에따라 카타르항공은 이스탄불에 위치한 2개의 국제공항, 아타튀르크 공항과 사비하 괵첸 공항에 모두 취항함으로써 늘어나는 터키 관광객 수요에 전략적으로 대처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사비하 괵첸 공항에 주4회 운항하게 되면서 터키 운항횟수도 총 18회로 확대된다.

카타르항공은 현재 이스탄불 아타튀르크 공항에는 주 10회, 앙카라 에센보아 공항에는 주 4회 운항 중이다.

이스탄불의 동쪽에 위치한 ‘사비하 괵첸 공항’은 코자엘리, 부르사, 이즈미르, 사카리아 등 터키의 주요 도시와 근접해 있으며, 서쪽에 위치한 ‘아타튀르크 공항’과 더불어 국내 터키 여행객들이 이용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울루다으산’에 위치한 스키리조트와 온천 요양지 ‘알로바’로 유명한 터키의 4대 도시 중 하나인 ‘부르사’와도 가까워 겨울 스포츠와 아름다운 자연을 즐기고자 하는 여행객들이 이용하기 편한 노선이다.

‘사비하 괵첸 공항’ 노선은 터키금융센터 및 유럽 최대 규모의 방위산업 R&D 허브인 ‘테크노파크’ 등 주요 글로벌 기업 및 금융회사 등과도 근접해 비즈니스 출장 고객들에게도 적합하다.

카타르항공은 국내 고객을 위해 인천~도하 직항 노선을 주 7회 매일 1회 운항하고 있다. 국내 여행객은 도하를 경유해 유럽, 중동, 아프리카 등을 향하는 다양한 항공편을 이용할 수 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