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 애절한 감성 통했다…‘그리워해요’ 차트석권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2NE1의 신곡 ‘그리워해요’가 국내 음원사이트 1위를 석권했다.

2NE1의 ‘그리워해요’는 20일 0시 공개 직후 멜론, 엠넷, 벅스, 올레, 싸이월드, 다음, 네이버, 지니, 몽키3 등 국내 9개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다. 특히 멜론 ‘24시간 이용량 추이 비교’ 차트 최고점을 찍었다.

2NE1이 ‘폴링 인 러브(Falling in love)’, ‘두유 러브 미(Do you love me)’에 이어 올해 세 번째 발표한 싱글 ‘그리워해요’는 멤버들의 조화로운 화음이 돋보이는 감성 충만 겨울송이다. 2NE1은 호소력 짙은 애절한 보컬로 노래의 감성을 풍부하게 만들었다.

뮤직비디오도 화제다. ‘그리워해요’ 뮤직비디오는 신비롭고 아름다운 비주얼을 담아 차분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눈이 흩날리는 영상 속 2NE1의 등장과 함께 시작하는 뮤직비디오는 이별의 슬픔과 그리움을 아련한 감성으로 표현했다.

네 명의 멤버들은 쓸쓸함을 담은 표정연기로 곡의 느낌을 잘 살렸다. 특히 누드연기를 선보인 씨엘은 기존에 보였던 카리스마 있는 모습과는 상반된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씨엘은 내면의 슬픔을 최고조에 끌어올리는 역할을 하며 시너지를 발휘했다.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씨엘의 이번 누드 장면은 섹시함을 내세우기보다는 여성의 외면적인 아름다움과 내면의 슬픔이 교차되는, 마치 한 장의 예술사진을 보는 듯한 신비스러운 느낌을 표현했다”고 했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