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할배와 응답하라1994, MAMA서 만난다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꽃할배' 이서진, '응답하라1994' 고아라·정우 시상자 나서

CJ E&M 제공

 

2013 Mnet Asian Music Awards(이하 2013 MAMA)에서 '꽃보다 할배'와 '응답하라 1994'가 조우한다.

2013 MAMA 제작진은 20일 MAMA 시상자 라인업을 발표했다. tvN '꽃보다 할배' 이서진과 '응답하라 1994' 고아라, 정우도 시상자로 이름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이서진은 '꽃보다 할배'를 통해 국민짐꾼으로 등극했다. 나영석 PD가 CJ E&M 이적 후 내놓은 '꽃보다 할배'는 신드롬에 가까운 인기를 끌면서 화제를 모았다. 현재 후속 시리즈인 '꽃보다 누나'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응답하라 1994'역시 매회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16일 방송된 '응답하라 1994' 10회는 전국 평균 시청률 8.8%(닐슨코리아, 유료플랫폼 기준), 순간 최고 시청률 10.0%를 기록했다.

올해를 뜨겁게 달군 두 프로그램의 주역들이 한 무대에 서게 된 것.

뿐만 아니라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3 주인공으로 캐스팅된 배우 김소연과 성준도 작품을 선보이기에 앞서 시상자로 설 계획이다.

이외에 고수, 이동욱, 이보영, 장혁, 한지혜, 한채영 등 배우 뿐 아니라 성유리, 송지효, 김종국 등 예능에서 두각을 보인 스타들도 시상자로 무대에 오른다. 홍콩 '4대천왕' 중 한 명인 곽부성도 참여하면서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