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카로 에메랄드, 메시지 발표 "프라이머리 관련 있지 않나"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네덜란드 출신 가수 카로 에메랄드(Caro Emerald)가 가수 겸 프로듀서 프라이머리를 겨냥한 메시지를 발표했다.

카로 에메랄드는 15일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 '한국 팬들을 위한 카로 에메랄드의 메시지'라는 제목으로 동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카로 에메랄드는 "6주간의 유럽 투어를 마치고 돌아왔을 때 수많은 트위터, 페이스북, 이메일을 받았고, 전화도 계속 울렸다"며 "모두들 내 음악이 어디에서나 들려온다고 했다"고 입을 열었다.

카로 에메랄드는 프라이머리 'I Got C'가 표절했다고 지적되는 '리퀴드 런치'(Liquid Lunch)의 원곡자다. 카로 에메랄드의 이 같은 발언은 최근까지 문제가 됐던 표절논란을 언급한 것으로 해석된다.

카로 에메랄드는 이어 "많은 매체들이 이 상황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어했다"며 "어쨌든 여러분들이 보내주신 성원과 이 상황에 대한 의견에 감사하다. 아마 프라이머리 씨가 이 상황과 관계있지 않나"란 메시지를 전했다.

또 "여러분들이 이 메시지를 널리 퍼트려주시기 바란다"며 "나는 아직까지 한국에 한 번도 간 적이 없지만, 곧 한국에서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영상의 말미엔 프라이머리를 상징하는 박스탈 남자가 등장하기도 했다.

한편 표절 논란에 휩싸인 'I Got C'는 현재 판매가 중단된 상황이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