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포털 잡코리아가 지난 8일(금) 소공동에 위치한 롯데호텔서울 크리스탈볼룸에서 치러진 '2013 대한민국 광고대상' 시상식에서 영상 TV부문 ‘은상’에 이어 ‘심사위원 특별상’까지 2관왕을 차지했다.
이번에 수상한 잡코리아의 ‘효과빠른 잡코리아’ TV 캠페인은 직장인이 현실적으로 직면하는 여러 어려운 상황을 ‘눈치결림’, ‘주말업무 속쓰림’ 등 질병의 증상으로 치환하여 직장인의 공감을 이끌어 냈다.
TV광고에 등장한 패러디 의약제품을 ‘잡코리아 직장인 구급약 키트’라는 이름으로 출시하여 ‘움직이는 무빙 약국 캠페인’, ‘직장인 힐링 음원 다운로드 캠페인’, ‘소셜 커머스 구급약 딜 런칭’ 등 통합 매체 전략을 구사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