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의 두 번째 아웃렛 '더 아웃렛오브마우이' 오픈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2013-10-31 10:46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세계 유일의 오션 프론트 아웃렛인 '더 아웃렛오브 마우이(The Outlets of Maui)'가 하와이 허니문의 메카인 마우이 섬에 오픈한다. 이는 하와이 내 두 번째 아웃렛이자 마우이 섬 최초의 아웃렛으로 오는 11월21일 화려한 개장을 앞두고 있다.

마우이는 '하와이 속의 유럽'이라 할 만큼 고급스러우면서 하와이 고유의 특색있는 자연 환경을 간직하고 있는 섬으로, '더 아웃렛오브마우이'는 한 때 하와이 수도였으며 포경산업의 중심지이기도 했던 라하이나(Lahaina) 지역에 들어설 예정이다.

파파라우아와와이니 거리사이에 위치한 아웃렛은 옛 라하이나 센터에 들어서게 되며, 라하이나 전통 건축과 현대적 모던양식이 결합된 독특하면서도 편리한 스타일로 꾸며질 예정이다.

총 4만5000㎡ 규모의 면적에 10개의 빌딩으로 구성되며, 하와이 예술과 문화를 엿볼 수 있는 레인보우 샤워 트리와 오아시스를 본 딴 모양의 휴식 장소 등 완공과 동시에 옛 도시의 낭만과 모던함이 공존하는 새로운 원스톱 아웃렛공간으로 변모할 전망이다.

한편 '더 아웃렛오브 마우이'에는 코치, 타미힐피거, 브룩스브라더스, 마이클코어스, 갭, 바나나 리퍼블릭, 카터스 베이비.키즈와 같은 유명글로벌 브랜드를 비롯해 하드록카페, 루스크리스 스테이크 하우스, ABC 스토어 등 총 35개의 다양한 패션, 뷰티 및 레스토랑이 입점된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