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필리핀관광청)
연예인 사진동호회 '팝콘'이 두 번째 필리핀 해외 출사를 마쳤다.
이번 필리핀 출사에는 팝콘의 회장인 개그맨 정종철을 비롯해 탤런트 유태웅, 최은주, 위양호, 한수린, 선은정, 이장우 그리고 사진작가 김 홍희 등이 참여했다.
필리핀의 경제 특구 지역인 클락에서는 최고의 골프클럽 중 하나인 'FA 코리아 CC'를 방문해 27홀의 아름다운 골프코스와 풍경을 촬영했으며, 나용 필리피노(Nayong Pilipino)와 클락 박물관(Clark Museum)에서는 필리핀의 아름다운 전통 가옥과 클락의 역사적 유물을 담았다.
또한 쥬라기공원을 연상시키는 테마파크 '공룡 섬(Dinosaurs' Island)'과 4륜구동 자동차 어드벤처, '푸닝 스파 (Puning Spa)'를 방문해 다채로운 필리핀의 모습을 촬영했다.
마닐라에서는 고급스러운 쇼핑몰과 3개의 호텔이 하나의 단지를 이루고 있는 마닐라 최고 의 리조트 '리조트 월드 마닐라(Resorts World Manila)'를 방문해 화려한 필리핀의 모습을 담았다.
마리콘 바스코-에브론 필리핀관광청 한국지사장은 "이번 출사는 최고의 골프시설을 자랑하는 필리핀의 골프클럽과 함께 휴양, 관광, 엔터테인먼트 모두를 즐길 수 있는 필리핀만의 장점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면서 "대중들과 쉽게 소통할 수 있는 연예인들의 사진 작품을 통해 필리핀을 더욱 매력적으로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