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K기자 기자회견 '돌발' 취소에 네티즌 비난 '봇물'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배우 백윤식. (윤창원 기자/자료사진)

 

배우 백윤식의 연인인 지상파 방송사 기자 K씨가 돌연 예정된 기자회견을 취소하면서 네티즌들의 비난이 쏟아지고 있다.

K기자는 27일 오후 2시 30분께 서울 서초구 반포동 서래마을의 한 레스토랑에서 기자회견을 가질 예정이었다. K씨는 기자회견에서 백윤식과의 '불미스러운 일'을 공개할 것으로 알려져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았다.

그런데 K씨가 갑작스럽게 기자회견에 참석할 수 없음을 전하고 연락이 두절된 것.

이에 네티즌들은 논란의 불씨를 만들어 놓고 사라져 버린 K씨에게 곱지 않은 시선을 보내고 있다.

이들은 "본인이 한 말에 책임을 져야지 저런 식으로 치고 빠지면 되나", "본인도 기자면서 같은 기자인 사람들 물 먹이고 싶을까? 배울만큼 배우고 나이도 있는 사람이 왜 이렇게 경솔한 행동을 했는지...", "충동적으로 한 거였나? 온갖 추측과 루머만 남게 됐네. 백윤식 이미지 어떡하냐?", "들었다 놨다하는 수준급 낚시질. 좋지 않은 점은 폭로 안하고 그냥 자신의 좋지 않은 점만 보여주고 끝나네요." 등의 댓글을 남겼다.

또 일부 네티즌들은 두 사람의 '불화로 인한 결별설'을 언급하기도 했다.

0

0

전체 댓글 3

새로고침
  • NAVER믿을수있는가2021-12-27 13:06:02신고

    추천4비추천0

    더러운 개판세 쓰레기 씹쌔끼 변태 쌍놈새끼 2년 6개월 장난하냐 영원히 만 날일 없게 260년형을 때려도 부족하겠다

  • NOCUTNEWSleonard2021-12-27 11:37:41신고

    추천6비추천0

    같으면 근친상간은 사형. 현재도 서유럽 여러국가는 근친상간 법으로 처벌. 이슬람국가는 근친상간 사형. 인도는 마을사람들이 그 집을 불태우며 관습법으로 처리(사망시켜도 경찰은 담배피우며 구경하다, 단순 화재사건으로 처리한다함).현재 한국 경찰이 포르노나 성인야설 차단시키는건 알겠는데, 국민들의 자구노력도 필요함.

  • NOCUTNEWSleonard2021-12-27 11:36:38신고

    추천4비추천0

    최근 한국에서 벌어지는 신문기사 사회면의 근친상간 범죄들.경성제대 후신 서울대 출신이 운영하던 소라넷같은 음란사이트가 법으로 처벌받았습니다.
    이게 모두 다 불교 Monkey 일본의 근친상간 전염병이 최근 일본 대중문화(성인야설, 일본 야동)의 국내 확산으로 벌어지는 끔찍한 사건들임. 이거 안보기 퇴출 운동 필요.한국은 사형제도 유지해야 함. 이런 근친상간 금수를 사형시켜야 함. 앞으로도 한국은 포르노나 성인야설등 지속적으로 금지시켜야 함. 유교는 근친상간 전염병 퍼지면 존립이 위태로움. 한국은 8촌이내 결혼 금지가 관습. 조선시대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