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코, 이센스에 맞디스.."래퍼들에게 대마초 줬네"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강도 높은 어투로 비난

다이나믹 듀오의 최자와 개코 (소속사 제공)

 

다이나믹 듀오의 개코가 후배 가수 이센스로부터 공개 '디스(Disrespect·주로 다른 사람을 폄하하는 행동)'를 당한 가운데 강도 높은 '맞디스'로 응수했다.

개코는 24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아이 캔 콘트롤 유(I Can Control You)'를 공개했다.

앞서 개코는 지난 23일 밤 "'콘트롤' 비트 다운받았습니다"라는 글을 적어 '맞디스'로 대응할 것을 예고한 바 있다. '콘트롤'은 미국 래퍼 켄트릭 라마(Kendrick Lamar)가 최근 일부 래퍼들에게 보낸 '디스곡'. 이로 인해 미국 현지에서는 래퍼들이 앞다퉈 '디스곡'을 발표하기도 했다.

개코가 공개한 '아이 캔 콘트롤 유'에는 '열심히 하는 래퍼들에게 대마초를 줬네', '참아준 형 배신하고 등돌리는 식', '관심병 환자', '개코 디스한 애', '별일 없어 은퇴한 애' 등 강도 높은 비난이 담겨 있다.

앞서 23일 오전 이센스는 '유 캔 콘트롤 미(You Can't Control Me)'라는 곡을 발표했다. 이센스는 이 곡을 통해 전 소속사 아메바컬쳐와 개코를 적나라하게 '디스'했다.

한편 래퍼 스윙스는 역시 이날 자신의 트위터에 '킹 스윙스 파트2(King Swings Part2)'라는 노래를 공개했다. 이 곡에는 슈프림팀 쌈디를 강도 높게 비난하는 내용이 담겨있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