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유자식' 강용석 "'화신' 폐지되면 김구라 데려올 것"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유자식 상팔자'의 강용석 (자료사진)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유자식 상팔자’ 강용석과 김동현이 상대작 ‘화신’과의 경쟁에 대해 자신감을 내비쳤다.

22일 오후 서울 중구 순화동에 위치한 호암아트홀에서 진행된 ‘유자식 상팔자’ 기자간담회에는 MC 손범수, 강용석을 비롯해 왕종근-김미숙 (아들 왕재민), 홍서범-조갑경(딸 홍석희, 홍석주), 이경실 (딸 손수아, 아들 손보승), 조혜련 (아들 김우주), 박남정(딸 박시은), 김동현, 연출자 성치경 PD 등이 참석했다.

이날 강용석은 상대작 SBS ‘화신-마음을 지배하는 자’(이하 화신)과의 경쟁에 대해 “‘화신’을 잡는 것은 예정된 수순 같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화신’이 폐지되면 김구라를 우리 프로로 섭외하고 싶다”며 “아들 동현이가 외롭게 ‘유자식 상팔자’에 출연하고 있기 때문에 아버지(김구라)가 와야 하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했다.

이에 대해 김동현은 “자식 이기는 부모 없다”면서 “‘화신’과 ‘유자식 상팔자’의 시청률 차이가 얼마 나지 않아서 아빠가 위기감을 느끼고 있다. 선의의 경쟁을 하고 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0

0

전체 댓글 1

새로고침
  • NAVERFihgtForJustice2021-08-23 09:31:57신고

    추천2비추천0

    개인적으로 '이낙연'은 아쉽다. 태평성대가 이어질 때 안전한 정권을 이양 받는 것이라면, 전형적으로 손해도 이득도 크게 안 볼 양반 스타일인 '이낙연'도 나쁘지 않겠지만 지금의 대한민국은 꼭 한 번의 강한 바람이 잔존하는 잘못된 것들의 뿌리를 흔들어줘야 할 시기임에 자신의 안위를 먼저 따질 '이낙연'으로는 무리다. 지금까지의 국민, 국민을 외쳤던 수많은 정치인들의 낮고 기품 있는 언성과 인품이 지금 대한민국에 어떤 결과를 가져왔는지를 생각해 보면 이제는 언성도 높이고 잘못된 것엔 욕도 좀 할 줄 아는 강한 대통령이 필요한 시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