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부 참수 살해한 18세女, 마을 사람들이 보호 ''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친부에게 강간을 당한 18세 소녀가 자신의 손으로 친부를 잔인하게 살해했다고 지난 16일 영국 매체 데일리메일 등 외신들이 전했다.

지난 11일 밤 파푸아뉴기니 서부 고지대 데이 지역 랑 마을 A(18)는 친모가 두 아이를 데리고 친척집에 간 사이 친부 B에게 성폭행을 당했다.

다음날 아침 A는 다시 강간을 시도하려 한 B의 머리를 야외용 칼로 절단해 살해한 것으로 알려졌다.

딸의 손에 참수를 당한 B의 시신을 본 마을 지도자들과 주민들은 A의 설명을 들은 후 A를 경찰에 넘기지 않고 보호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마을 주민들은 B가 ''죽을 짓을 했다''는데 동의했다고.

이 지역 교회 지도자 루카스 쿠미 목사는 "마을 주민 전체가 소녀에게 경찰조사를 받게 하는 것을 반대하고 있다"며 "B가 죽을 짓을 했기에 우리들은 모두 A를 자유롭게 해주기로 합의했다"고 설명했다.

마을 주민들은 패륜을 저지른 B의 시신을 위한 어떤 장례 의식도 하지 않기로 한 것으로 알려졌다.

해외누리꾼들은 ''뿌린대로 거둔 것이다'' ''야만스러운 동네다'' ''부친에게 강간당한 불쌍한 소녀도 끔찍하지만 부친의 머리를 자르는 것은 다른 일이다'' ''그가 자초한 일이다'' ''난 그 소녀와 마을 사람들 편이다'' ''인과응보 그대로다'' ''소녀의 말이 진실인지 어떻게 아나'' 등 댓글을 올렸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