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ㄹㅇㄹ
슈퍼모델 출신 이소라가 연하남과 교제 중인 사실을 공개했다.
이소라는 지난 27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서 ''''사귀는 사람이 있느냐''''는 질문에 "(사귀는 사람이)있다"며 "나도 한혜진만큼 운이 좋은 것 같다"고 연하 남자친구와 교제 중인 사실을 고백했다.
하지만 그는 남자친구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는 하지 않았다. 이소라는 "여기까지만 말하겠다. 우리 그냥 사랑하게 해달라고 하고 싶다. 편하게 다니고 싶다"고 자신의 바람을 밝히며 조심스러운 태도를 취했다.
그는 방송을 통해 자신의 몸매 비결인 ''''마법주스'''' 레시피도 공개했다.
"하루 세 끼는 꼭 챙겨 먹는데 끝까지 안 먹는다"며 ''''가장 다이어트를 잘 하는 방법은 덜 먹는 거다. 더 먹고 싶을 때 참아야 한다"고 밝혔다.
이어 이소라는 "웬만한 음식은 갈아먹는다. 야채를 갈아서 주스로 만들어 먹는다. 크렌베리, 사과와 당근주스 같은 걸 하루 두 잔은 꼭 마신다"고 마법주스 레시피를 소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소라는 YG와 SM을 오가며 골프 사업 딜을 했던 사연과 최진실, 최진영 남매 등 절친한 친구들을 떠나보내며 힘들었던 사연, 미스코리아에 도전했던 과거 등도 솔직하게 공개했다.
지난 27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는 7.1%(닐슨코리아 전국기준, 이하 동일)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20일 방송분이 기록한 12.1%의 시청률보다 4%P 하락한 수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