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가족 해명에 네티즌들 "남 가정사에 관심 그만!"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억대 빚은 윤정 자산 관리 탓, 장윤정이 비수 꽂아…네티즌들 ''냉담''

가수 장윤정의 어머니와 동생 장경영 씨가 방송에 출연해 해명에 나선 가운데 네티즌들이 냉담한 반응을 보였다.

이전에도 인터뷰로 한차례 논란을 불러 일으켰던 장 씨는 23일 방송에 출연해 또 다시 인터뷰를 가졌다.

해당 방송에서 장 씨는 "언론에 많이 노출돼 회사 신뢰도가 하락해 피해가 많다. 내 명예회복이 필요할 듯하다"며 "누나가 생긴 빚이라는 건 자신의 자산을 늘리려고 해서 생긴 빚이다. 자산관리사는 문제가 없다고 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누나가 언론을 너무 잘 갖고 놀아서 내가 무슨 이야기만 하면 이상한 대립관계가 되고, 재산 말아먹은 놈이 무슨 할 말이 있냐"고 했다.

그러면서도 그는 "결혼도 하는데 내가 찬물을 끼얹는 것 같이 하는 게 조심스럽다. 공격하는 게 아니라 ''그것은 아니다''라고 말하고 싶다."라고 덧붙였다.

장윤정의 어머니 역시 "마음이 아프다. 왜 33년을 길러준 엄마에게 비수를 꽂았을까. 엄마는 괜찮지만 왜 동생한테까지 그랬을까라는 의문이 든다."고 자신의 심겨을 토로했다. 이어 그는 "결혼하는 도경완 씨도 염려가 되더라. 결혼사실은 언론을 통해 접했다. 한 치의 말할 기회도 안주고 무서운 말로 사람을 이렇게 만들어 놨다"며 눈물을 글썽였다.

대부분의 네티즌들은 이들의 해명에 차가운 시선을 보냈다.

네티즌들은 "양쪽 얘기 다 들어봐야 하는 건 알지만 진짜 딸, 누나 생각하면 이러시면 안 되죠", "섣불리 말할 수는 없지만 길러주는 건 부모의 당연한 의무고 무조건 억대 빚진 적 없다고 주장하는 건 믿기 힘들다", "친가족 맞아요? 일말의 가족애라도 있을 줄 알았는데 그냥 조용히 넘어가면 될 걸 굳이 이런 인터뷰까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일부 네티즌들은 "억이라는 액수의 큰 돈이 얽힌 만큼 서로 입장이 치열하게 갈릴 것이고 정말 공식적으로 모든 내막이 드러나기 전까진 뭐라고 하기 힘든 듯", "남의 집 가정사를 두고 이것저것 말하는 건 옳지 않다고 본다" 등의 조심스러운 태도를 보였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