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동심 캐릭터 "친구야 놀러와"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서울랜드 캐릭터 페스티벌… 깜부 비행기 등 놀이기구 접목 재미 업그레이드

 

서울랜드가 탄생 25주년을 맞아 23일 봄 축제 ''캐릭터 페스티발''을 시작으로 놀이시설, 공연, 전시에 이르기까지 공원의 모든 요소들에 인기 캐릭터를 접목해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보여준다.

먼저 아이들에게 친근한 캐릭터 놀이시설 6기종인 브루미즈 동산, 캐니멀 서커스, 깜부 비행기, 카트라이더 범퍼, 알포 스윙, 캐릭터 3D극장이 서울랜드에 탄생했다.

캐니멀 서커스는 캐니멀 깡통 모양의 기구에 올라타면 360도로 빙글 빙글 쉴새 없이 돌아가며, 깜부 비행기는 6개의 비행기들이 큰 원을 그리며 위 아래로 이동해 속도감을 느낄 수 있는 놀이기구다.

카트라이더 범퍼는 범퍼카 ''박치기차''와 카트라이더가 만났고, 알포 스윙는 알포의 다리가 놀이기구가 되어 쉴새 없이 돌아간다.

캐릭터 3D극장은 TV에서만 봐왔던 캐니멀 캐릭터를 초대형 스크린에서 만날 수 있다.

브루미즈 동산은 기어오르고, 구르고, 점프까지 안전하게 맘놓고 뛰어 놀 수 있는 놀이터로 내부에 ''브루미즈 기차''가 설치되어 있어 다양한 체험놀이를 즐길 수 있다.

아울러 25주년 특집으로 생일파티 테마로 디자인된 6개의 퍼레이드 차량과 캐릭터들이 출연하는 ''캐릭터 퍼레이드''를 진행한다.

퍼레이드를 놓친 이들을 위해서는 캐릭터 로드쇼가 준비돼 있다.

''포포티와 떠나는 시간여행'', ''어메이징 로드쇼''에서는 진기 명기의 기예단을 만날 수 있다.

이 외에도 ''튤립 거리''를 조성해 수십만 송이의 튤립으로 꽉 채워진 화단 위에 서울랜드 25주년 엠블렘과 함께 캐릭터 조형물을 설치해 포토존으로 안성맞춤이다.

문의 (02)509-6000)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