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핑 리사, 루이비통 2세와 열애설 재점화…"사실상 공개 연애"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블랙핑크 리사.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 제공블랙핑크 리사.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 제공그룹 블랙핑크 멤버 리사가 명품 브랜드 그룹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 2세인 프레데릭 아르노와 재차 열애설에 휘말렸다.

리사는 3일(현지시간) 미국 프로리다주 마이애미에서 열린 명품 시계 브랜드 태그호이어 행사에 참석했다. 태그호이어에는 리사와의 열애설이 꾸준히 제기돼온 프레데릭 아르노가 CEO로 있다.

리사는 이날 행사장에서 프레데릭 아르노과 함께 기념 사진을 찍고 대화를 나누는 등 서로 친근한 모습을 보였다. 이로 인해 팬들 사이에서 사실상 공개 열애에 들어간 것 아니냐는 이야기가 나온다.

앞서 두 사람은 지난 1일 프랑스 로댕 미술관에서 함께 있는 모습이 목격돼 열애설에 힘을 실었다.

리사와 아르노의 열애설은 지난해 7월부터 꾸준히 제기돼왔다. 두 사람이 연인 사이라고 공식적으로 인정한 적은 없다. 다만 전 세계 각지에서 공개적으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이목을 끌었다.

프레데릭 아르노는 LVMH 회장 베르나르 아르노의 넷째 아들이다. 베르나르 아르노의 재산은 2224억 달러(약 302조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