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훈, 당원들에게 "우린 2년 전처럼 이길 수 있는 당"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당원들에게 보낸 메시지서 "2년 전 열정과 필승의 의지 있다면 다시 승리할 것"

국민의힘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이 28일 서울 용산구 용문시장 앞에서 열린 '국민의힘으로 용산살리기' 지원유세에서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윤창원 기자국민의힘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이 28일 서울 용산구 용문시장 앞에서 열린 '국민의힘으로 용산살리기' 지원유세에서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윤창원 기자
국민의힘 한동훈 총괄선거대책위원장은 28일 4·10 총선 공식 선거운동 시작을 맞아 "우리는 이겼던 당이고, 이길 수 있는 당"이라며 당원들을 독려했다.

한 위원장은 이날 당원들에게 보낸 메시지에서 "요즘 선거 어렵다는 소리 많이 들으실 거다. 실제로 어렵다"며 이같이 밝혔다. 그는 "몇 석이다, 몇 석이다 말이 많다. 그러나 그건 방관자들의 말"이라며 "이 선거의 주인공인 우린 달라야 한다. 서로를 믿자"고 당부했다.

한 위원장은 이어 2022년 대선 승리를 상기시키며 "2년 전 180석의 거대 여당이 단체장까지 모두 움켜쥐고 있었다. 기울어진 언론 지형에, 선거 3일 전엔 말도 안 되는 가짜뉴스까지 나왔다"며 "그래도 우리는 승리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지금이 그때보다 상황이 어렵나. 지금 우리 후보들이 상대보다 못한가. 그렇지 않다"며 "저와 여러분의 가슴 속에 그때의 열정과 필승의 의지가 있다면 우리는 다시 승리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한 위원장은 "우리의 힘으로, 국민과 함께, 우리의 자랑스러운 조국을 부끄럽게 만드는 범죄자 집단에 승리하자"며 "대한민국의 민주화와 산업화를 이끌고 기적의 정권 교체를 이끌었던 우리가 저런 자들에게 질 수 없다"고 날을 세우기도 했다. 이어 "승리를 향한 이 고난의 여정에 저의 모든 것을 동료들과 국민들께 바치겠다"며 "함께 밖으로 나가서 '국민만 보고 찍으시라'고 설득하자"고 덧붙였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