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24×니콜라스 케이지 '드림 시나리오' 5월 개봉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외화 '드림 시나리오' 티저 포스터. ㈜올랄라스토리, 메가박스중앙㈜ 제공외화 '드림 시나리오' 티저 포스터. ㈜올랄라스토리, 메가박스중앙㈜ 제공'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의 A24가 제작하고, 미국 아카데미 남우주연상 수상자 니콜라스 케이지 주연으로 화제를 모은 '드림 시나리오'가 오는 5월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드림 시나리오'(감독 크리스토퍼 보글리)는 지구상 모든 사람의 꿈에 등장하며 '드림 인플루언서'로 급부상한 존재감 제로였던 폴에게 벌어지는 기상천외한 해프닝을 담은 A24의 기막힌 코미디다.

무엇보다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패스트 라이브즈' 등 탄탄한 작품성으로 전 세계적인 화제작을 내놓는 A24의 작품이다. 기이한 설정으로 매 작품마다 신선한 충격과 함께 천재 감독으로 글로벌 명성을 떨치고 있는 아리 에스터까지 제작에 참여했다.

이뿐 아니라 미국 아카데미 남우주연상 수상에 빛나는 대배우 니콜라스 케이지까지 의기투합, 그가 전 세계 모든 사람의 꿈에 등장하는 남자 폴로 분해 인생 연기를 펼쳤다고 해서 일찍부터 화제를 불러 모았다.

'드림 시나리오'는 칸, 베니스, 베를린과 함께 세계 4대 영화제로 손꼽히는 제48회 토론토 국제영화제에 월드 프리미어로 초청된 것은 물론 제81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 남우주연상에 노미네이트되는 등 해외 유수 영화제에서 식을 줄 모르는 뜨거운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똑똑하고, 아찔하게 재미있는 코미디"(워싱턴 포스트) "'드림 시나리오'는 니콜라스 케이지의 어드벤처다"(뉴요커) 등 작품을 향해 세계적인 매체들에서도 호평을 아끼지 않고 있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