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구라, 여자친구 깜짝 고백 "혼자 살 순 없잖아"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김구라는 18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 현재 교제 중인 연인이 있음을 고백했다. (사진='놀면 뭐하니?' 캡처)

 

방송인 김구라가 현재 교제 중인 연인이 있다고 깜짝 고백했다.

18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는 유재석이 '인생라면'을 오픈해 라섹(라면 끓이는 섹시한 남자)이 되어 동료들에게 라면을 대접하는 에피소드가 나왔다.

김구라는 '인생라면'에 들렀고 끓이지 않은 생라면을 주문해 먹었다. 나중에 온 박명수가 김구라와 이야기를 나누던 도중 "여자친구 생겼다고 하던데?"라고 묻자, 김구라는 "뭐, 혼자 살 순 없잖아"라며 쿨하게 인정했다.

조세호는 "멋있다"라고 감탄했고 박명수도 "그건 좋아. 난 그거 진짜 박수 보내. 혼자 사는 것보다는 같이 사는 게…"라고 거들었다. 김구라는 "혼자 살 순 없고, 우리가 이제 또 장래를 예측할 수 없으니까 섣불리 뭘 얘기하기는 그렇고. 이 나이에. 뭔가 결심이 섰을 때 얘기를 해야 되지 않나"라고 밝혔다.

유재석이 좋은 소식이 생기면 찾아가겠다고 하자, 김구라는 "아니 아니. 난 그런데 결혼식은 안 할 거야"라며 만약 하더라도 '극비'로 하겠다고 덧붙였다.

수많은 사람을 거치며 카메라에 담긴 의외의 인물들과 다양한 이야기를 담은 MBC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