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 '미우새'와 정면승부…日 밤 이동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뉴스듣기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오늘의 핫뉴스

닫기
오는 8일부터 밤 9시 15분 방송
도경완-장윤정 부부 합류

(사진=KBS 제공)
네이버채널 구독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가 SBS '미운 우리 새끼'와 정면 승부에 나선다.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가 오는 8일 방송부터 밤 9시 15분으로 방송 시간을 이동한다.

'슈돌'은 지난 2013년 11월 첫 방송을 시작해 오랫동안 일요일 오후 5시 시간대를 지켜오며 시청률 20%가 넘는 등 큰 사랑을 받았다. 지난 3월에는 '1박 2일'의 빈자리를 메우기 위해 오후 6시 시간대로 방송 시간을 옮겼다. 이후로도 탄탄한 고정 시청 층을 유지하며 74주 연속 동 시간대 1위를 지키고 있다.


'슈돌'이 이동하는 시간대는 '미운 우리 새끼' 등 다수의 인기 프로그램이 포진되어 있어 예능 격전지로 불리는 곳이라 더욱 이목이 쏠린다.

시간대 변경과 함께 '슈돌'에도 변화가 찾아온다. 8일 방송부터 '도장부부'로 불리는 도경완-장윤정 부부가 새 가족으로 합류한다. 지난 2014년 첫째 아들 꼼꼼이(연우)의 탄생이라는 의미 있는 순간을 '슈돌' 시청자와 공유했던 이들이 지난해 11월 출생한 둘째 딸 또꼼이(하영)와 함께 돌아온 것이다. 또꼼이는 이번 방송을 통해 처음으로 공개된다.

이번 방송 시간 변경과 관련해 '슈돌' 제작진은 "'슈퍼맨이 돌아왔다'가 예능 최대 격전지인 일요일 밤 9시 15분으로 편성이 변경된다. 어려운 시간대인 걸 알지만 지금까지와 마찬가지로 시청자들에게 힐링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시청자 여러분들의 꾸준한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오는 8일부터 일요일 밤 9시 15분 방송된다.

추천기사

많이 본 뉴스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저작권자 ©CBSi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