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PXC550-II' 출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AI 음성인식 비서와 원터치로 간단하게 연결
사용자 음성에 집중 시키는 빔포밍 기술 적용

 

독일 오디오 전문 브랜드 젠하이저가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ANC)' 기능을 탑재한 프리미엄 무선 헤드폰 'PXC550-II'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PXC550-II’는 3년 전에 출시되어 큰 인기를 모았던 PXC550의 후속 모델로 퀄컴의 저지연 apt-X™LL 코덱과 고품질의 AAC 코덱 등을 지원하며 블루투스 5.0으로 업그레이드 된 제품이다.

PXC550-II에는 바람의 소음만 차단하는 ‘안티윈드(Anti-wind) 노이즈 캔슬링’ 기능과 주변의 소음을 모니터링 후 소음 정도에 따라 차단하는 ‘어댑티브(adaptive) 노이즈 캔슬링’ 기능 등이 장착돼 있으며,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실행해도 원음에 간섭이 발생하지 않아 답답하거나 불편한 느낌이 없이 고음질의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시리, 구글 어시스턴트 및 아마존의 알렉사와 같은 AI 음성인식 비서와 원터치로 간단하게 연결할 수 있는 음성 지원 버튼이 탑재되어 있고, 통화시 효과적으로 목소리를 전달하는 빔포밍(Beamforming) 기술이 적용됐다.

젠하이저 전용 스마트 컨트롤 앱을 다운받아 사용하면 이퀄라이저를 통해 개인의 취향에 맞춰 음악을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설정을 미리 셋팅해 놓고 적용할 수 있다.

노이즈 캔슬링 기능 작동시 음악 감상은 최대 20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하고, 유선 연결시에는 최대 30시간 사용할 수 있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