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딹 멤버십 10만점 적립하고 오로라 보러가자"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뉴스듣기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오늘의 핫뉴스

닫기
아이슬란드 오로라 투어 경품 이벤트

네이버채널 구독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자체 멤버십 제도인 '딹 멤버십' 의 활성화를 위해 딹 멤버십 10만점을 먼저 적립한 선착순 20명에게 '아이슬란드 오로라 투어 패키지여행 상품권' 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딹 멤버십을 통해 BBQ 치킨을 주문해 멤버십 포인트 10만점 이상을 적립하면 자동 응모 된다.

당첨자 20명에게 아이슬란드 오로라 투어 패키지 1매가 주어지며, 선착순 20명 도달 시 자동 종료된다.

BBQ 관계자는 8일 "BBQ는 딹 멤버십을 알리고, BBQ를 사랑해주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증정하고자 20~30대의 버킷리스트 중 하나인 '오로라 찾아 떠나기'를 실현시켜 주는 아이슬란드 오로라 투어 경품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 고 밝혔다.

BBQ는 지난 3월, 창립 24주년을 맞아 치킨업계 최초로 치킨업계 최초로 '딹 포인트' 멤버십을 도입했다. 특히 결제 금액의 5%를 적립해 주는 혜택으로 큰 관심을 모았다.

한편 BBQ는 지난 25일 '곽철용 신드롬' 의 주인공 배우 김웅수씨를 모델로 발탁한 BBQ 뱀파이어 치킨 CF 2편을 공개해 SNS를 통해 이슈를 끌었다. 오는 29일 저녁 7시에는 BBQ 종로본점에서 일일 점장을 맡아 홍보 극대화에 나설 예정이다. 지난 19일 진행한 뱀파이어 치킨 배달 이벤트에 이은 두 번째 팬들과의 소통 이벤트다.

추천기사

많이 본 뉴스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저작권자 ©CBSi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