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앞뒤 돌아가는 카메라 탑재 '갤럭시 A80' 단독 출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출고가는 59만9500원…14일까지 사전예약시 무선이어폰 '갤럭시 버즈' 등 사은품

(사진=SK텔레콤 제공)

 

SK텔레콤이 전·후면 트리플 로테이팅카메라가 최초 탑재된 스마트폰 '갤럭시 A80'을 단독 출시한다.

SKT는 갤럭시 A80을 15일부터 공식 인증 대리점과 온라인몰 T월드다이렉트를 통해 단독 판매를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갤럭시 A80의 출고가는 59만9500원이다.

갤럭시 A80은 삼성전자가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로테이팅 카메라로 깔끔해진 전면 디스플레이는 물론 트리플 카메라로 전면 셀피도 고해상도, 광각 촬영이 가능하다. 아울러 ▲삼성페이 ▲25W 고속충전 ▲온스크린 지문인식 ▲퀄컴 고성능 8nm AP ▲8GB/128GB 메모리 등 중저가 단말 중 최고급 스펙을 자랑한다고 SKT는 전했다.

이날부터 14일까지 사전예약 후 21일까지 개통한 고객은 '삼성멤버스' 몰에서 사은품 신청시 삼성전자 무선이어폰 '갤럭시 버즈'(15만9천원 상당)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일반개통 고객도 올해 말까지 갤럭시 버즈를 9만 9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구매권을 신청해 받을 수 있다.

T월드 다이렉트와 11번가에서는 갤럭시 A80 일반개통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삼성전자의 갤럭시북S, 갤럭시탭 S6, 갤럭시 워치 액티브, 갤럭시 핏 등 경품을 제공한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