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듣탱' 태연, 2년 6개월 만에 정규앨범 컴백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뉴스듣기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오늘의 핫뉴스

닫기
10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
신곡 10곡과 '사계'-블루'까지 총 12곡으로 구성

가수 태연이 정규 2집 '퍼포즈'를 22일 발매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네이버채널 구독
믿고 듣는 보컬리스트 태연이 정규 2집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태연이 오는 22일 정규 2집 '퍼포즈'(Purpose)로 컴백한다고 10일 밝혔다. '퍼포즈'는 태연에게는 음악이 가장 중요한 삶의 방향성이자 목표 중 하나라는 의미로 붙은 제목이다. 지난 3월 발표한 싱글 '사계'(Four Seasons), '블루'(Blue)와 신곡 10곡까지 총 12곡으로 구성됐다.

태연은 지난해 10월 열린 3번째 단독콘서트 '아포스트로피 에스'('s…TAEYEON CONCERT)에서 신곡 '히어 아이 앰'(Here I Am), '러브 유 라이크 크레이지'(Love You Like Crazy), '두 유 러브 미?'(Do You Love Me?), '그래비티'(Gravity) 등 신곡 4곡을 무대로 먼저 선보인 바 있다.


태연의 정규 2집 '퍼포즈'는 오는 22일 오후 6시, 멜론·플로·지니·아이튠즈·애플뮤직·스포티파이·QQ뮤직·쿠거우뮤직·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음반 발매일은 23일이며 오늘(20일)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올해 3월 싱글 '사계'를 발표하고 앙코르 콘서트를 연 태연은 7월 발표한 드라마 '호텔 델루나' OST '그대라는 시'로 내놓는 곡마다 히트시켰다. 지난 7월 방송을 시작한 JTBC 음악 예능 '비긴어게인 3'에서는 '웬 위 워 영', '슬로우 모션', '화장을 고치고', 올 오브 미' 등 다양한 노래를 커버해 높은 관심을 받았다.

태연의 정규 2집 '퍼포즈'는 22일 음원, 23일 음반 발매된다.

10일 공개된 '퍼포즈' 티저 이미지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추천기사

많이 본 뉴스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저작권자 ©CBSi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