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러블리 비주얼' 뽐낸 레드벨벳 예리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컴백을 예고한 걸그룹 레드벨벳 멤버 예리의 개인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티저 이미지는 15일 레드벨벳 공식 홈페이지 및 각종 SNS 공식 계정을 통해 베일을 벗었다. 예리는 맑은 여름 분위기가 느껴지는 이미지에서 러블리한 비주얼을 뽐내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날 레드벨벳 SNS 공식 계정에는 새 앨범 수록곡 '러브 이즈 더 웨이'(Love Is The Way) 하이라이트 음원도 공개됐다. 이 곡은 레트로 감성이 돋보이는 미디움 템포의 R&B 팝 장르 곡으로, 좋아하는 사람 앞에만 서면 몸과 마음이 반대로 움직여 애타는 상황을 풋풋한 노랫말로 풀어냈다.

하루 전에는 멤버 조이의 개인 티저 이미지와 빌딩 숲 속에서 우연히 만난 누군가에게 여름 속으로 함께 드라이브를 떠나자고 제안하는 가사가 인상적인 팝 댄스곡인 또 다른 수록곡 '카풀'(Carpool)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공개돼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총 6곡이 실린 레드벨벳의 새 미니앨범 '더 리브 페스티벌 데이 2'(The ReVe Festival Day 2)는 오는 20일 공개된다. 타이틀곡은 자신의 눈빛과 매력에 빠져 허우적대는 상대에게 호흡법을 알려줘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싶다는 마음을 표현한 디스코 하우스 리듬의 업템포 댄스곡인 '음파음파'(Umpah Umpah)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