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게임] 카오게임즈 '달빛조각사' 아트워크 최초 공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 NHN '크루세이더 퀘스트', 日 애니 ‘고블린 슬레이어’와 콜라보

NHN이 서비스하고 로드컴플릿이 개발한 인기 모바일 RPG <크루세이더 퀘스트="">가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고블린 슬레이어’와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시작한다.

‘고블린 슬레이어’는 GA문고에서 라이트 노벨로 출간, 코믹스와 애니메이션으로 발매될 만큼 사랑을 받은 작품이다. 일본에서는 2018년 10월부터 12월에 걸쳐 TV 애니메이션으로 전 12회가 방송, 기존 판타지물과 다른 현실적인 주인공과 매력적인 캐릭터로 뜨거운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는 13일부터 27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며, 주인공인 고블린 슬레이어를 비롯, 리자드맨 승려와 드워프 도사, 요정 궁수, 여신관, 검의 처녀, 그리고 창잡이까지 총 7명의 콜라보레이션 용사와 전용 초월무기들을 만나볼 수 있다.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출시 10일 만에 日 앱스토어 매출 1위

넷마블이 서비스 하는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가 출시 10일 만에 일본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에 오르며 지난 모바일 MMORPG ‘리니지2레볼루션’에 이어 또 다시 일본 게임 시장을 뒤흔들고 있다.

모바일 앱마켓 분석사이트 게볼루션에 따르면, <일곱개의 대죄="">는 지난 13일 저녁, 출시 10일 만에 일본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를 달성했고 일본 구글 플레이 매출 순위 4위에 올랐다.

국산 게임이 일본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에 오른 것은 지난 2017년 리니지2 레볼루션 이후로 처음이다. 리니지2 레볼루션은 지난 2017년 8월 일본 출시 18시간 만에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국내 순위도 여전히 최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출시 10일이 지났지만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 구글플레이 매출 4위에 안착했다. 한국과 일본 동시 론칭한 국산게임이 같이 앱스토어 매출 1위를 달성한 것도 처음이다.

원작자 스즈키 나카바의 만화를 바탕으로 한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일곱 개의="" 대죄="">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화제를 모은 이 게임은 지난 4일 한국과 일본에 정식 출시 됐다.

 

◇ 카오게임즈, 신작 모바일 MMORPG '달빛조각사', 아트워크 최초 공개

카카오게임즈가 준비 중인 2019년 하반기 최고 기대작, 모바일 신작 ‘달빛조각사’가 아트워크 공개를 통해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냈다.

오픈월드 형태의 모바일 MMORPG ‘달빛조각사’는 누적 독자 수 500만의 인기 판타지 소설 ‘달빛조각사’ IP(Intellectual Property, 지식재산권)를 기반으로 한 신작으로, 원작 속 방대한 세계관과 독특한 콘텐츠를 그대로 구현해 이용자들이 마치 소설 속 가상 현실 게임 ‘로열로드’에 접속한 것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에 공개된 3종의 ‘달빛조각사’ 아트워크는 소설 속에서 주인공 ‘위드’가 최초로 사냥을 경험하는 장소인 ‘여우 평원’과 ‘로열로드’ 속 대륙의 10대 금역 중 한 곳인 ‘황무지’, 그리고 ‘전설의 달빛조각사’라는 직업을 얻게 되는 ‘리트바르 마굴’의 모습을 담고 있다. 몽환적으로 묘사된 아트워크들은 ‘달빛조각사’의 방대한 스케일을 자랑하면서 동시에 위대한 모험의 서막을 느끼게 해 게임에 대한 이용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한다.

자유도 높은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는 원작의 세계관을 가독성 높은 3D 캐릭터로 재현하면서 동시에 이용자 개개인이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자신만의 ‘경험’을 만들어나갈 수 있게 해 끝을 알 수 없는 재미를 전할 예정이다.

 

◇ ‘BTS월드’ 게임 OST 두 번째 곡 'A Brand New Day' 14일 오후 6시 공개

넷마블은 14일 방탄소년단 매니저 게임 ‘BTS월드(BTS WORLD, 개발사 테이크원컴퍼니)’의 두 번째 OST인 'A Brand New Day (BTS WORLD OST Part.2)'를 이날 오후 6시 디지털 싱글로 공개한다고 밝혔다.

'A Brand New Day'는 방탄소년단의 ‘제이홉’과 ‘뷔’가 부른 곡으로, 두렵고 무서운 마음이 있지만 내 안의 목소리에 집중하면 꿈을 이룰 수 있다는 의지를 담았다. 영국 출신의 힙합 일렉트로닉 뮤직 프로듀서이자 비트 메이커인 ‘무라 마사(Mura Masa)’가 프로듀싱을 맡은 일렉트로닉 힙합(Electronic-Hip hop)곡이다.

 

◇ '리니지2 레볼루션', 신규 서버 ‘군터’와 ‘이실로테’ 21일 오픈

넷마블의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이 신규 서버 군터와 이실로테를 오는 21일 자정에 오픈한다.

신규 서버를 플레이 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는 메인 퀘스트를 플레이하면 UR 등급 장비 풀세트 2종을 지급한다. 신규 유저들에게도 UR 등급 장비 풀세트 1종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 넷마블은 신규 종족 카마엘 업데이트를 앞두고 19일까지 사전등록도 진행한다. 사전등록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는 장비를 최고 등급으로 강화할 수 있는 ‘+30 장비 강화권’을 지급한다.

카마엘은 리니지2 레볼루션이 지난 해 7월 추가된 오크종족 이후 새롭게 선보이는 여섯 번째 종족으로 기존 종족들과는 차별화되는 클래스 체계를 가진다.

 

◇ <파이널삼국지> 2주년 기념 업데이트

게임펍은 전략 RPG ‘파이널삼국지’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장수 연체, 신규 던전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이달 중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우선, 105레벨부터 돌파단, 연체환약 등을 모아 장수 연체 과정을 거치면 체력, 방어 등 능력치가 상승하는 시스템을 새롭게 선보인다. 연체 진행 시 필요한 재료는 신규 던전인 연옥 던전에서 획득할 수 있으며, 연옥 던전은 하루 최대 10회까지 도전 가능하다.

이와 함께 장비, 태사자, 방통 등 일부 장수들의 초월과 각성이 추가되고, 보물 진급이 85레벨까지 확장된다.


이외에도 ‘파이널삼국지’는 2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공식 카페를 통해 쿠폰 비공개 부분을 맞힌 유저에게 특별 상품을 지급하고, 모든 유저에게 5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한, 작년에 이용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던 아이템 반값 할인 상점도 오픈한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