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브라, AI 기능 탑재 '자브라 엘리트 85h' 출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덴마크 GN그룹의 자브라(Jabra)가 AI 기능이 탑재된 프리미엄 헤드폰 ‘자브라 엘리트 85h(Jabra Elite 85h)’를 국내에 출시했다.

난 1월 ‘CES 2019’에 첫 선을 보인 자브라 엘리트 85h는 AI 기술을 이용해 실시간으로 주변 환경을 분석하고 사용자의 상황에 맞는 오디오 설정을 자동으로 제공하는 기술인 ‘스마트 사운드(SmartSound)’를 선보여 주목을 끌었다.

지능형 오디오 분석 기업인 ‘audEERING’의 컨텍스트 지능 기술을 기반으로 한 AI 스마트 사운드 기능은 실시간 음향을 분석하고 최대 6천 가지가 넘는 고유한 음의 특성을 감지하고 각 상황에 맞게 오디오 출력을 조정한다.

음악 감상과 동시에 주변 소리를 들을 수 있는 ‘히어스루(HearThrough)’ 기능을 제공하고,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ANC)이 활성화된 상태에서도 최대 36시간 이상 사용이 가능하다. 강력한 방수/방진 기능, 8개의 마이크, 40mm 맞춤형 스피커가 탑재됐다.

이와함께 강력한 방수/방진 성능(IP67)을 가진 무선 스포츠 헤드셋 ‘자브라 엘리트 액티브45e'도 출시했다.

권장소비자가격은 자브라 엘리트 85h가 34만9000원, 브라 엘리트 액티브45e가 11만9000원이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