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듬게임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캐릭터 '하츠네 미쿠' 컬래버레이션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카카오게임즈는 21일 크래프트에그와 부시로드의 인기 모바일 리듬 & 어드벤처 게임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에서 ‘하츠네 미쿠’ 캐릭터 컬래버레이션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는 ‘하츠네 미쿠’는 일본의 크립톤 퓨처 미디어가 개발한 버추얼 싱어(Virtual Singer) 캐릭터로, 국내외 게임 이용자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지식재산권(IP) 중 하나로 손꼽히며 다양한 장르의 게임들과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 바 있다.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하츠네 미쿠’ 기념 라이브 의상과 한정판 노트 스킨을 선보이고 컬래버레이션 음원 시리즈를 공개할 계획이다.

카카오게임즈는 ‘하츠네 미쿠’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21일부터 사전 예약 페이지를 오픈하고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게임 재화 ‘250스타’와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6월 5일 콘텐츠 업데이트 이후 게임에 로그인한 예약자 전원에게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X 하츠네 미쿠’ 컬래버레이션 이모티콘을 추가로 증정한다.

모바일 리듬 게임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와 ‘하츠네미쿠’ 컬래버레이션 사전 예약 및 게임에 대한 세부 정보는 ‘카카오게임 카페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