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게임] 넥슨 신작 '스피릿위시' 하루 앞서 사전 출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 선데이토즈, ‘애니팡2’ 출시 5주년 맞이 행사

선데이토즈는 자사 모바일 퍼즐 게임 ‘애니팡2’ 출시 5주년을 맞이해 대규모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4년 1월 출시된 ‘애니팡2’는 국내에서 1700만여 건의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현재까지 매일 30만 명이 넘는 이용자들이 즐기고 있는 모바일 퍼즐 게임이다.

각기 다른 주제의 스페이스 월드와 아일랜드 월드, 2개 시즌 3640개 퍼즐 스테이지를 구축한 ‘애니팡2’는 5주년을 맞이해 매일 아이템을 선물하는 7일간의 출석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16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된다.

7일 모두 출석한 이용자 중 100명에게는 고급 에어프라이기, 500명에게 다양한 유료 아이템 세트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또한 게임 중 결제를 병행한 이용자에게는 고급 무선 청소기와 건강식품, 게임용 재화 등을 경품으로 선물할 예정이다.

5주년 업데이트로는 ‘애니의 베이커리’를 주제로 에피소드 116의 20개 스테이지를 선보인다. 이번 퍼즐 스테이지는 파스텔 톤으로 담아낸 제빵소, 방앗간 등의 아기자기한 배경과 다채로운 볼거리로 이용자들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 게임빌, 신작 ‘NBA NOW’ 호주 구글플레이 출시

게임빌은 16일 글로벌 농구게임 신작 ‘NBA NOW’를 호주 구글플레이에 출시했다.

‘MLB’와 장기 파트너십을 이어오고 있는 게임빌이 NBA와 새로운 파트너십을 통해 글로벌 공략에 나서는 것으로 활약에 관심이 몰릴 전망이다.

게임빌은 앞서 ‘NBA’와 미국 NBA 전체 팀의 공식 유니폼과 전용 코트를 포함한 NBA 공식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는 파트너십을 맺었다. 이어 중국 유망 개발사 ‘레드 덩크(Red Dunk, 대표 Julien Bares)’와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 글로벌 모바일 농구 게임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해 왔다.

이번 출시로 북미 등 글로벌 NBA 팬들을 비롯해 세계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게임빌은 호주를 시작으로 글로벌 전역에 선보일 계획이다.

 

◇ 넷마블, 풍성한 신년맞이 이벤트 연다

넷마블이 2019년 새해를 맞아 자사를 대표하는 인기 모바일 게임 6종에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신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리니지2 레볼루션'은 1월 24일까지 매일 오후 8시와 11시, 공용마을인 마그나딘에서 소원을 빌고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풍등에 소원 빌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1월 30일까지 매주 월요일과 수요일 오후 8시에 최대 50명이 모여 격투를 벌이는 PvP 이벤트 ‘대난투’를 오픈한다.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새해 첫 업데이트로 일일 던전 2종과 신규 의상 6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또 황금 꿀꿀이 모자 도안, 빛나는 강화석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모두의마블'은 오는 18일까지 최상급 행운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신년 미션 이벤트와 구슬을 모아 1,000다이아 및 소원 선택 큐브를 받을 수 있는 세계여행 이벤트를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세븐나이츠'는 기존 각성 영웅을 한 번 더 성장시킬 수 있는 아일린 신화 각성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통해 세븐나이츠 선택권, 신화 정수 50개, 아일린 전용 장비 소환권 등 풍성한 보상을 제공한다.

‘몬스터길들이기’는 새해를 맞아 ‘나이츠크로니클’ 캐릭터를 추가하는 콜라보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길드대전 특별시즌을 시작했다. 또 모리안의 강림던전 이벤트, 엔젤의 현상수배 이벤트, 미션 이벤트를 진행해 고유장비, 골드, 펫 등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모바일 리얼 야구 게임 '이사만루2018'은 오는 23일까지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넷마블은 이벤트 기간 내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에게 골드 및 다이아 등 게임재화는 물론 10일 출석 시 게임 내 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S급 장비팩'을 증정한다.

 

◇ '저격의 즐거움을 만끽하라' 포트나이트, 7.20 패치 업데이트

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포트나이트> 7.20 패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의 메인 테마는 ‘저격’이다. 에픽게임즈는 ‘저격의 재미’를 즐길 수 있도록 <포트나이트>에 신규 아이템 ‘조준경 장착 리볼버’와 신규 모드 ‘원샷’을 추가했다.

‘조준경 장착 리볼버’는 한 발당 42/44의 피해를 주는 중형 탄환을 사용하며, 바닥 전리품과 상자, 보급품, 자동 판매기에서 획득 가능하다. 에픽 및 전설 등급을 만나볼 수 있다.

‘원샷’은 저중력 환경에서 저격 무기만을 사용해 적을 제압해야 하는 새로운 기간 한정 모드이다. 플레이어는 모두 체력 50으로 게임을 진행하며, 치유 아이템은 붕대만 사용할 수 있다. 중력이 평소보다 낮으며, 폭풍 대기 시간 역시 대폭 감소하고, 사냥용 소총과 저격소총, 반자동 저격소총 등의 저격 무기와 바운스 패드를 사용할 수 있다.

글라이더를 다시 펼칠 수 있는 ‘글라이더’ 아이템도 이번 업데이트에 추가됐다.

이외에도, 예정된 기능 지원을 위해 토너먼트 시스템에 업데이트가 있었으며, 업데이트 사항을 더 많은 플레이어와 테스트하기 위해 소규모 테스트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포트나이트 크리에이티브’에도 새로운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시골 마을의 집을 건설할 수 있는 농장 테마의 새로운 구조물, 희귀 및 에픽 등급의 무기 ‘쌍권총’과 함께 새로운 극지방 섬인 ‘서리로 뒤덮인 요새’가 추가됐다. ‘서리로 뒤덮인 요새’는 게임을 바로 플레이할 수 있도록 구조물이 설치돼 있다. 또한, 빠른 건설 기능과 빠른 제거 기능 역시 이번에 추가됐다.

 

◇ '외모지상주의:크루전쟁' 23일 CBT 실시

게임펍은 네이버 인기 웹툰 ‘외모지상주의’ IP(지식재산권)을 기반으로
제작된 신작 모바일 게임 ‘외모지상주의:크루전쟁’ CBT(Closed beta Test)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외모지상주의:크루전쟁’ CBT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안드로이드 이용자라면 누구나 16일부터 CBT 페이지, 원스토어 베타존, 사전등록 어플리케이션에서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또한, CBT를 기념해 공식 카페 출석 체크 게시판에 10회 이상 출석하거나 게임 내 캐릭터 이름으로 3행시를 지으면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티콘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 넥슨 신작 모바일게임 '스피릿위시' 16일 사전 출시

넥슨은 16일 오후 3시 신작 모바일게임 ‘스피릿위시’를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 출시했다.

스피릿위시는 네온스튜디오에서 개발한 오리지널 IP(Intellectual Property)로, ‘낡은 삼포’의 소유권을 두고 펼쳐지는 포욜라와 칼레바 왕국 간 분쟁 속에서 의문의 사건을 해결해 가는 영웅들의 이야기를 담은 모바일 MMORPG입니다.

17일 공식 출시되는 '스피릿위시'는 Z세대를 겨냥해 신세경이 출연하는 브이로그 콘셉트 광고도 함께 공개된다. 산책, 요리, 친구, 연주 등 신세경의 평범한 일상 모습과 게임을 접목한 점이 특징이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