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시스, 초고속 메시 와이파이 공유기 '벨롭' 출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글로벌 고성능 홈 라우터 업체인 링크시스가 18일 한국에서 프리미어 메시 와이파이 시스템인 '벨롭(Velop)'을 출시했다.

벨롭은 다양한 메시 구성으로 설치할 수 있는 최초의 트라이밴드 모듈러 와이파이 시스템으로, 집안 곳곳에 빠르고 안정적인 와이파이를 제공한다. 성능뿐 아니라 우아한 디자인까지 고려해 설계된 벨롭은 크기가 작아 어느 장소에나 놓을 수 있으며 모든 ISP 모뎀 또는 게이트웨이와 호환되어 효율적인 것이 특징이다.

벨롭을 구성하는 각각의 '노드(node)'는 강력한 트라이밴드 AC2200 메시 와이파이 시스템으로, 집안 구석구석 신뢰할 수 있는 와이파이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사용자가 더 많고 새로운 디바이스들을 사용할 것에 대비해 최신 기술을 탑재하고 있다.

각각의 노드는 신속하고 신뢰도 높은 연결을 위해 무선 또는 이더넷을 통해 연결되는데, 이는 매우 간단하고 강력한 시스템으로 사용자에게 끊김 없고 안전한 와이파이를 제공하기 위해 오직 하나의 와이파이 네트워크 이름과 패스워드를 사용한다.

링크시스의 제니 아시아 지역 부사장은 "벨롭은 시장에서 빠르게 프리미어 홈 메시 와이파이 시스템으로 자리 잡았으며, 전 세계적으로 많은 상을 수상했다. 이번 런칭을 통해 한국 고객들은 가정 내 모든 디바이스에 완벽한 솔루션을 적용해 최고의 와이파이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벨롭의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의 결합을 통해 네트워크의 사각지대에서도 초고속 광대역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디바이스가 가정 내 어디에 있든 상관없이 빠르고 신뢰할 수 있는 와이파이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안드로이드 또는 iOS 디바이스에서 링크시스 전용 앱을 이용해 벨롭 시스템을 쉽게 설정할 수 있다. 몇 가지 간단한 단계를 통해 메시 네트워크에 연결함으로써 가정에서 강력하고 안정적인 와이파이를 이용할 수 있다.

링크시스 앱을 통해 게스트 접근, 자녀 보호 기능 및 인사이트 도출과 같은 유용한 와이파이 관리 기능도 제공한다.

벨롭은 18일부터 한국 애플 공식 사이트 및 스토어를 비롯해 이마트, 네이버, 11번가 등 주요 온·오프라인 판매처에서 만나볼 수 있다. 권장 소비자 가격은 ▲벨롭 듀얼밴드 11만9000원부터, ▲벨롭 트라이밴드 21만4000원부터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