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연애의 맛' 김종민-황미나, 첫 커플 화보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14일 공개된 김종민-황미나의 첫 커플 화보 (사진=로사케이 제공) 확대이미지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연애의 맛'에 출연 중인 김종민-황미나가 첫 커플 화보를 공개했다.

앳스타일(@star1)은 김종민-황미나의 커플 화보를 14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파리지앵 감성의 프리미엄 디자이너 핸드백 브랜드 '로사케이'와 함께했다.

황미나는 검은 목폴라 니트와 미니 원피스를 겹쳐 입었을 때 클래식한 트위드 디자인과 체인 스트랩 디테일이 돋보이는 크로스백을 곁들였다.

올리브 컬러의 롱 니트 원피스와 골드 컬러 셔츠에는 작은 크기의 크로스백으로 포인트를 줬다. 스트라이프 무늬의 민소매 원피스에는 유리알 같은 표면이 인상적인 검은 미니 핸드백으로 시크한 멋을 더했다.

'연애의 맛'에서 '종미나'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김종민-황미나는 이번 화보 촬영에서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뽐냈다는 후문이다. 어색함 없이 다채로운 포즈를 선보이기도 했다고.

김종민-황미나는 현재 TV조선 연애 리얼리티 '연애의 맛' 1호 커플로 출연 중이다. 두 사람의 첫 커플 화보와 인터뷰는 앳스타일 매거진 2019년 1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14일 공개된 김종민-황미나의 첫 커플 화보 (사진=로사케이 제공) 확대이미지

 

14일 공개된 황미나의 앳스타일 화보 (사진=로사케이 제공) 확대이미지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