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진전문대 '월드푸드콘테스트' 참가 전 부문 금상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2018 월드푸드콘테스트에서 입상한 영진전문대학교 글로벌조리반 학생들이 대회장에서 김동인 지도교수(뒷줄 오른쪽서 셋째)과 함께하고 있다

 

영진전문대학이 최근 개최된 2018 월드푸드콘테스트에서 참가 전(全)부문 금상을 차지하며 요리 실력을 과시했다.

이 대학교 글로벌조리반(국제관광조리계열)는 지난 14일~15일까지 서울 양재 aT센터에서 개최된 '2018 WORLD FOOD CONTEST'에 참가해'전채요리 4종 전시 개인경연 부문', '한식퓨전요리 라이브경연 부문 단체전', '캡스턴디자인 부문'에서 전원 금상을 차지했다.

이 대회는 국내외에서 조리 관련 분야 전공 학생이나 종사자들이 참가해 조리, 제과제빵. 음료 분야의 최고 실력을 겨뤘다.

영진은 사전 제작한 음식작품 전시와 대회장서 단체 요리한 음식의 예술성과 창의성을 평가(라이브 경연), 조리한 음식의 상품화를 위한 발표(캡스턴 디자인 분야)에 1학년 재학생들이 참여해 참가부문 최고상을 수상했다.

한편 이번 대회에서 김동인 지도교수도 '바다식재료를 이용한 메뉴개발 부문'에 참가해 최고상인 해양수산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라이브경연팀에서 금상을 차지한 김윤정(1년)씨는 "요리대회에서 나온 다양한 음식들과 디자인(플레이팅)을 보면서 좋은 경험을 했다. 앞으로 글로벌 호텔에서 일할 수 있는 인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