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말 재능있어" 지미 팰런, SNS로 홍보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지미 팰런은 26일 오전(한국 시각)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방탄소년단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 (사진=지미 팰런 인스타그램)지미 팰런은 26일 오전(한국 시각)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방탄소년단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 (사진=지미 팰런 인스타그램)미국의 인기 토크쇼 '지미 팰런 쇼'(The Tonight Show Starring Jimmy Fallon)의 진행자인 지미 팰런이 SNS에 방탄소년단 출연을 홍보했다.

지미 팰런은 26일 오전(한국 시각)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사진과 글을 올렸다.

지미 팰런은 "오늘 밤 방탄소년단이 이곳에 온다. 우리는 아주 멋진 댄스 챌린지를 준비했고, 여러분께 빨리 보여주고 싶다. 그들(방탄소년단)은 정말 재능있는 친구들이다. 오늘 밤 유튜브 채널을 고정해 달라"고 썼다.

'지미 팰런 쇼'는 미국 NBC의 심야 토크쇼다. 방탄소년단은 25일 밤(현지 시각), 이 프로그램에 출연해 라이브 무대와 토크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26일에는 미국 ABC '굿모닝 아메리카'에 출연한다.

앞서 방탄소년단은 24일(현지 시각) 한국 가수 최초로 UN 정기총회 연설에 나서 젊은 세대를 위한 메시지를 전 세계에 알렸다.

리더 RM은 "이제 한 걸음 더 나아가 이제는 전 세계 젊은 세대들이 나를 사랑한다고 당당하게 이야기하고, 자신의 목소리를 내자(Speak yourself)"면서 "국가, 인종, 성 정체성 등에 상관없이 자신 스스로에 관해 이야기하며 자신의 이름과 목소리를 찾길 바란다"고 말했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