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게임] 넷마블 '추석맞이 선물 대잔치' 연다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게임빌,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글로벌 업데이트

게임빌이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KRITIKA: The White Knights)’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투기장’과 ‘명예대전’ 콘텐츠의 연속 전투 기능을 새로 탑재한다.

동일 난이도 스테이지를 연속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게 되어 캐릭터의 빠른 성장과 빠른 재화 획득이 가능하다. 더불어 캐릭터의 스킬별 초기화 버튼을 별도로 추가해 유저들이 스킬 초기화를 보다 편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콘텐츠를 업그레이드한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게임빌과 올엠, 펀플로가 손잡고 선보인 글로벌 히트 모바일 액션 RPG다.

 

‘애니팡3’ 추석 연휴까지 즐길 2주간의 이벤트 진행

선데이토즈가 대표 모바일게임 ‘애니팡3’의 출시 2주년을 기념해 10월 2일까지, 2주간의 대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애니팡3’에 처음으로 합류하는 애니팡의 인기 캐릭터 몽이가 등장하는 정규 업데이트와 함께 이번 이벤트는 다채로운 7종의 콘텐츠로 이용자들을 맞이한다. 왕자로 변신한 캐릭터 몽이를 구출하는 ‘프린스 몽이를 구해줘’ 스테이지를 비롯해 캐릭터 수집과 복주머니 모으기 등의 이벤트는 풍성한 선물을 더한 재미를 전할 예정이다.

또한 '돌려돌려 회전팡'과 구매 고객 선물 코너는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며 출석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애니팡 인형 세트를 이용자에게 전달하는 이색 행사로 2주년의 의미를 더했다.

 

◇ 플레이위드, ‘로한’, ‘씰온라인’ 한가위 맞이 한정 퀘스트 및 다양한 이벤트

플레이위드게임즈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대표 게임 ‘로한’과 ‘씰온라인’이 추석 연휴 기간 동안 각각 한정 퀘스트를 포함해 PC방 혜택 등 다양한 한가위 이벤트를 진행한다.

플레이위드가 서비스 중인 대표 카툰렌더링 MMORPG인 씰온라인은 추석 한정으로 씰트료시카와 흑장미 퀘스트를 진행한다. 퀘스트 기간 동안 커플스토어에서 트료시카 상자 구매를 통해 단계별로 불카누스의 가호, 펫부활권, 차원수호자 코스튬 등 단계별로 다양한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또한 기존 거래 불가였던 장미꽃 교환권도 거래가 가능하게 바뀌었다. 그리고, 3주동안 매주 주 차별로 강화, 조합, 인챈트 확률이 높아진다. 마지막으로 추석 이벤트 기간 동안 필드 위의 몬스터를 사냥하면 능력치를 향상시키는 무지개 송편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플레이위드의 대표 게임인 로한에서는 힘의 전장 시즌 6를 종료하고 시즌 7을 새로이 시작한다. 이어 추석 연휴 기간인 23일부터 26일까지 나투의 문양, 트리안의 문양 등 일자별로 추석 선물 아이템을 모두에게 증정한다.

또한 필드에서 몬스터 사냥시 추석 잔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연휴 기간 동안 플레이위드존 PC방에서 플레이시 경험치, 공격력, 방어력 상승 등 혜택을 대폭 강화했다.

 

◇ 넷마블 '추석맞이 선물 대잔치' 연다

넷마블은 추석 명절을 맞아 자사를 대표하는 인기 모바일 게임 8종에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먼저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에서는 9월 20일부터 10월 3일까지 게임 필드에서 대형 꿀밤을 주우면 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획득한 포인트로는 추석 한정 코스튬을 포함해 2차 전직 스킬을 레벨업할 수 있는 아이템, 탑승펫 강화주문서, S등급 아가시온 소환 상자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외에도 추석 기념으로 제작한 '달빛멍멍이 & 달토끼 세트팩'을 10월 중순까지 판매한다.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에서는 추석을 맞아 메인 화면에서 다양한 아이템을 소환할 수 있는 복주머니 이벤트를 9월 21일부터 10월 첫 번째 업데이트 전까지 진행한다. 또 영웅, 골드, 아아템 획득량이 증가하는 핫타임 이벤트를 실시하고 인기가 많았던 한복 코스튬도 다시 선보일 예정이다.

모바일 RPG ‘몬스터길들이기’에서는 9월 20일부터 11월 8일까지 파괴신장, 7성 몬스터, 100만 골드 등 매일 다른 아이템을 증정하는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일보상 외에도 5일 단위로 연속 출석하거나 연휴 및 공휴일에 출석하면 특별 보상을 추가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펫 추가 성장 시스템 및 고유장비 레벨 성장 시스템을 새롭게 도입해 성장의 재미를 더할 계획이다.

모바일 액션 RPG '마블 퓨처파이트’에서는 9월 20일부터 27일까지 일일 미션 클리어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한가위 기념 이벤트 퀘스트’와 누적 에너지 사용량에 따라 보상을 지급하는 ‘한가위 에너지 한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9월 22일부터 24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는 게임 서비스 이후 최초로 골드 또는 티어-2, 티어-3 승급 재료를 얻을 수 있는 비브라늄 선물상자를 지급한다.

모바일 MOBA '펜타스톰'에서는 크릭시와 슬림즈 등 인기 영웅의 추석 스킨을 지급하는 핫타임 이벤트와 미호 영웅 및 스킨을 지급하는 추석 이벤트를 15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오는 24일에는 전체 영웅 무료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모바일 리얼 야구의 완성판 '이사만루2018'에서는 접속 및 일일 미션 이벤트를 마련했다. 24일에는 접속만 해도 모든 이용자에게 200다이아 및 2천만 골드를 비롯해 고급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는 '추석 선물 상자' 10개를 즉시 지급한다. 또 10월 4일까지 일일 미션을 완료하는 이용자에게 하루 최대 15개의 '추석 선물 상자'를 추가 증정한다.

모바일 낚시게임 '피싱스트라이크'에서는 9월 21일부터 30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특별 마스터 및 챔피언 상자, 낚시장비 상자 등 대박 보상을 지급하는 추석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국민 캐주얼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서는 추석을 맞이해 폭탄으로 상대의 하트를 모두 없애면 승리하는 ‘폭탄 배틀맵’을 새롭게 선보이는 것은 물론 접속만해도 1000다이아와 신규 캐릭터 S+카일라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3일 접속하면 최대 3000다이아를 획득할 수 있다.

게임 외 넷마블 캐릭터 매장 넷마블스토어에서도 추석맞이 이벤트가 열린다. 오는 9월 30일까지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세븐나이츠 세인 피규어, 넷마블프렌즈 목쿠션 등 상품을 획득할 수 있는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한다. 또 넷마블프렌즈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순간포착 댓글 이벤트를 진행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게임 재화 쿠폰을 제공한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