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글래드 제주, 새 부대업종 열고 재도약 나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새로 문을 연 '쥴라이 스파'

 


메종글래드 제주가 새로운 시설과 서비스로 단장하고 재도약에 나섰다.

메종글래드 제주는 투숙객에게 호텔에서 머물며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여행의 즐거움을, 제주도민에게는 문화생활을 한껏 업그레이드할 수 있도록 새로운 부대업종의 문을 열었다.

우선 놀이시설과 최고급 이탈리안 레스토랑이 결합된 프리미엄 키즈 카페 '릴리펏'은 아이와 부모가 한 놀이공간에서 즐김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자연에서 얻은 성분과 친환경 추출공법으로 생기 넘치는 에너지를 고스란히 담아낸 '쥴라이 스파'와 아베다 정품만을 사용하는 아베다 공식 파트너 헤어 살롱 '메종드누보 아베다살롱'도 고객의 눈길을 끈다.

10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한국의 대표적인 화교경영 요리점 '아서원 1920'도 문을 열어 정통 중화요리를 선사한다.

멀티샵 '피렌체'는 세계적인 패션 스타일과 제주 유명 작가 소품의 콜라보레이션을 만날 수 있고, 독일명품 'Acredo'를 포함한 명품주얼리 편집샵 '헤라몬드'도 쇼핑의 만족감을 높인다,

풀사이드 바 '자왈'은 매일 밤 흥겨움을 연출하며 야간 관광 명소로의 도약을 꿈꾸고 있다.

메종글래드 제주는 신규 부대업장 오픈 축하 기념으로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부대업장을 이용때 도장을 찍어주고 도장 숫자별로 삼다정 식사권과 숙박권 등 다양한 선물이 제공되는 '오감만족 스탬프 투어' 이벤트가 8월까지 진행된다.

홈페이지에 가장 체험해 보고 싶은 브랜드를 선택하고 오픈을 축하는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신규 오픈 브랜드를 경험해볼 수 있는 '리뉴얼 오픈 이벤트'도 진행된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