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플레이, '플레이 시즌'이 선정한 인기 스포츠 게임은?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구글플레이가 트렌드를 이끄는 흥미로운 게임을 소개하기 위해 한국 사용자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주목할만한 게임을 구성한 '플레이 시즌(Play Seasons)' 코너를 신설했다.

22일부터 7월 20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는 플레이 시즌(Play Seasons) 첫 번째 특집으로 ▲많은 팬이 열광하는 축구·야구·테니스 게임 ▲뛰어난 그래픽과 조작감을 통해 생생함을 구현한 당구/낚시/볼링 게임 ▲이색 레저 스포츠 게임 등 올해 상반기 인기를 끌었던 다양한 스포츠 게임들을 소개했다.

구글플레이에서는 올 여름 러시아 월드컵 시즌을 맞아 인기를 끌고 있는 △Top Eleven 축구 매니저, △위닝일레븐, △FIFA 축구 등 모바일 축구 게임을 비롯해 △컴투스프로야구2018, △이사만루2018 등 프로야구 리그의 생생함을 담은 야구 게임도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2018 호주오픈에서 알렉산더 즈베레프, 노박 조코비치, 테니스 샌드그렌을 차례로 꺾는 파란을 일으킨 정현 붐이 일며 최근 테니스 인기도 급상승했다. △얼티밋 테니스와 △테니스 슬램에서도 팽팽한 긴장감이 넘치는 랠리를 경험할 수 있다.

인기 당구/낚시/볼링 게임 컬렉션에서는 뛰어난 그래픽과 생생한 조작감을 전하는 스포츠 게임도 소개한다. 박진감 넘치는 당구의 묘미를 즐길 수 있는 △당구의 신부터 파닥이는 물고기의 생생한 움직임을 느낄 수 있는 △낚시의 신과 △피싱스트라이크까지 생생한 조작감과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구글플레이는 배구, 스노우 보드, 골프 등 이색 스포츠를 즐기는 레저 스포츠 마니아를 위해 다양한 레저 스포츠를 모티브로 한 스포츠 게임 5종도 소개했다.

강력한 스파이크로 더위를 날리는 배구 게임 △더 스파이크와 골프가 주는 짜릿함과 긴장감을 즐길 수 있는 △샷온라인 골프:World Championship와 함께 평소에 쉽게 즐길 수 없는 복싱의 묘미를 경험할 수 있는 △헤드복싱(Head Boxing), 스릴 넘치는 레이싱을 느낄 수 있는 △피트스탑레이싱 : 매니저, 서핑의 상쾌함을 전달하는 △Flip : Surfing Colors까지 레저 스포츠 마니아들의 관심을 끌만한 게임들을 모았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