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국부터 출국까지 알차게, '코타키나발루 자유여행' 즐기는 노하우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2018-06-11 16:50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일상을 벗어나 진정한 자유와 휴식을 누리고 싶다면 코타키나발루로 떠나보자. 투명하고 맑은 바다에서 스노클링과 씨워킹 같은 활기찬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마사지를 받으며 몸과 마음의 완벽한 휴식까지 만끽할 수 있다.

코타키나발루를 자유여행으로 떠나는 것이 조금 걱정된다면 시티투어닷컴이 추천하는 상품들을 참고해 입국부터 출국까지 알차고 편한 여행을 즐겨보자.

공항부터 리조트까지 편하게 이동할 수 있는 트랜스퍼 서비스. (사진=시티투어닷컴 제공)

 

◇ 공항↔시내 픽업 서비스

대부분의 여행객이 많은 짐으로 인해 코타키나발루에서 리조트까지 택시를 이용한다. 이른 새벽에 도착하는 항공편이나 한밤중에 도착하는 항공편을 이용한다면 공항에 도착해서 리조트까지 편하게 이동할 수 있는 트랜스퍼 서비스를 이용해보자.

입국장에서 드라이버를 만나 숙소까지 마음 편하게 이동할 수 있으며 편도, 왕복 모두 가능하고 금액은 리조트 위치에 따라 상이하다.

푸르고 맑은 바다 한가운데서 스노클링을 즐겨보자. (사진=시티투어닷컴 제공)

 

◇ 보르네오 리프월드·씨워킹·패러세일링

툰구 압둘라만 해양공원 한가운데 위치한 보르네오 리프 월드는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큰 규모의 폰툰(배 위에 떠 있는 종합 해양 액티비티 플랫폼)을 자랑한다. 푸르고 맑은 바다 한가운데서 스노클링, 씨워킹, 패러세일링을 즐길 수 있어 해양 액티비티를 좋아하는 여행객에게 제격이다.

수트라하버 리조트에서는 럭셔리 스파 체인으로 유명한 차바나 스파를 받을 수 있다. (사진=시티투어닷컴 제공)

 

◇ 수트라하버 마젤란 만다라 스파·퍼시픽 차바나 스파

코타키나발루에서 가장 핫한 수트라하버 리조트에서는 럭셔리 스파 체인으로 유명한 만다라 스파와 차바나 스파를 즐길 수 있다. 언제 가도 인기가 많은 곳으로 이용하기 위해서는 예약이 필수다. 시티투어닷컴에 예약하면 사전에 확정을 받을 수 있는 것은 물론 저렴한 금액에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자.

안락한 휴식 공간을 제공하는 공항 플라자 프리미엄 라운지. (사진=시티투어닷컴 제공)

 

◇ 공항 플라자 프리미엄 라운지

늦은 밤 비행기를 이용해 귀국한다면 딱딱한 공항 의자 대신 안락한 휴식 공간에서 편하게 쉬어보자. 공항 플라자 프리미엄 라운지에는 맥주와 다양한 메뉴의 음식은 물론 샤워시설도 제공, 여행의 마지막까지 여유롭고 편하게 즐길 수 있다.

한편 시티투어닷컴이 6월 한 달 동안 코타키나발루의 대표 상품을 할인하여 판매하는 기획전을 개최하니 참고해 알찬 여행을 만들어보자. 입국에서 출국까지 완벽한 자유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다양한 상품은 시티투어닷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취재협조=시티투어닷컴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