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술 드셨나? 역주행하며 '당당히' 신호대기까지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역주행을 하고 교차로 신호까지 기다리는 운전자. (사진=보배드림TV 유튜브 영상 캡처)

 

대구 한 지역에서 그랜저 운전자가 역주행을 하고 반대편 차선에서 교차로 신호까지 받는 황당한 모습이 공개됐다.

최근 한 커뮤니티에서 '아침부터 술이라도 자셨나'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작성자는 "역주행으로 와서 자연스럽게 대기 중인 좌측의 은색 그랜저"라며 "좌회전해오는 차들을 보고도 꿋꿋이 서 있는 모습이 장판교의 장비가 부럽지 않다"고 밝히고는 영상을 공개했다.

올라온 영상은 지난 3일에 찍힌 것으로 보이는 51초 길이의 차량 전방 블랙박스다.

영상을 보면 교차로 방향 쪽으로 향하는 은색 그랜저 차 한 대가 왼편에서 홀연히 나타난다.

천천히 서행하는 그랜저 차량은 횡단보도 앞에서 신호를 받기 위해 멈춰 선다.

그랜저 차량 주변에는 어떠한 차량도 보이지 않아 문제가 없어 보인다.

하지만 그랜저가 멈춘 곳은 다름 아닌 반대쪽 차선으로 차로를 구분하는 노란색 차선에서 크게 동떨어져 있다.

좌회전 신호를 받고 진입하는 운전자들이 역주행 하는 운전자에게 항의를 했다. (사진=보배드림TV 유튜브 영상 캡처)

 

어떤 이유에선지 그랜저 운전자는 20초쯤 그 자리에서 신호를 '더' 기다린다.

이후에도 좌회전 신호를 받고 진입하는 차량들이 그랜저 옆으로 아슬아슬하게 지나가지만, 운전자는 이 역시 꿈쩍도 하지 않는다.

이 운전자는 결국 차량 운전자들의 항의를 받고 나서야 당당한(?) 역주행을 끝낸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보고도 전혀 이상하게 안 느껴졌을 정도로 자연스러웠다", "알고 그러는 걸까 몰라서 그러는 걸까" "외국 살다 왔나" 등 황당한 반응을 보였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