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솔루션스, '프리마베라 프로' 참가 위해 스페인行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밴드 솔루션스가 유럽 최대 음악 축제 중 하나인 '프리마베라 사운드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프리마베라 프로'에 참가하기 위해 스페인행 비행기에 올랐다고 소속사 해피로봇레코드가 30일 밝혔다.

솔루션스가 초청받은 '프리마베라 프로'는 대규모 음악 견본시로, 토론회, 네트워킹 세션, 컨퍼런스, 워크샵, 쇼케이스 및 리셉션 등이 진행되며, 이를 통해 전 세계 음악 레이블 관계자, 프로모터, 페스티벌 디렉터들의 활발한 교류가 이뤄진다.

2012년 데뷔 이후 미국 투어, 유럽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최근까지 우크라이나, 벨로루스, 멕시코, 일본, 대만, 태국 등 세계 각지에서 수많은 활동을 펼쳐온 솔루션스가 '프리마베라 프로'에 참가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솔루션스는 6월 1일과 2일 두 차례 쇼케이스 공연을 가진다. 소속사 관계자는 "솔루션스는 그동안 수많은 해외 경험으로 쌓은 내공과 무르익은 퍼포먼스를 여과 없이 보여줄 예정"이라며 "유럽의 많은 음악 관계자에게 밴드 음악을 선보여 아이돌 중심인 K팝 시장에 다양성을 불어넣겠다"고 전했다.

한편 솔루션스는 6월 23일 KT&G상상마당 라이브홀에서 1년만의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며, 이후 국내 각종 페스티벌과 공연 등으로 꾸준하게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