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하게 호캉스 떠나요 '서울 호텔 BEST 5'

- +

뉴스듣기
거창한 계획도 항공권도 캐리어도 필요 없이 가까운 도심에서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호캉스의 인기가 뜨겁다. 특히 일상에서 누릴 수 있는 작은 행복을 중요시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앞으로도 호캉스의 인기는 지속될 전망이다.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고급 침구를 갖춘 독창적인 객실이 강점인 글래드 호텔.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 글래드 호텔 여의도

국회의사당역 바로 앞에 위치한 5성급 호텔로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고급 침구를 갖춘 독창적인 객실이 강점이다. 창밖으로 여의도의 야경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으며 인근에는 여의도 공원과 IFC몰도 있어 쇼핑을 즐기기에도 편리하다.


◇ 시그니엘 서울

대한민국 초고층 랜드마크인 롯데월드타워 76층부터 101층 사이에 자리잡은 호텔이다. 세계에서 두 번째로 높으며 고급 서비스와 시설을 보유한 신상 호텔로 전 객실에서 바라보는 서울의 환상적인 파노라믹뷰가 인상적이다.

롯데월드타워의 76층부터 101층 사이에 위치해 뷰가 환상적인 시그니엘 호텔.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 콘래드 서울

불꽃축제 기간이면 누구나 머물고 싶어하는 최고의 자리에 위치한 콘래드 서울은 럭셔리한 5성급 호텔로 화려한 객실과 최신식 스파, 실내 수영장, 헬스 클럽 등의 부대시설을 두루 갖추고 있다.

양재역 근처에 위치한 비즈니스호텔 ' 페이토 강남'.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 호텔 페이토 강남

양재역 근처에 위치한 비즈니스호텔로 비교적 저렴한 요금에 스타일리시한 객실에서 편안하고 안락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1층 로비에는 폴 바셋도 있어 다양한 베이커리와 커피 및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

한편 땡처리닷컴이 멀리 떠나지 않고도 서울 근교에서 힐링을 즐길 수 있는 럭셔리 호텔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으니 참고해보자.

취재협조=땡처리닷컴

추천기사

클릭! 똑똑한 소비생활

많이 본 뉴스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유투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저작권자 ©CBSi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