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축구다!' 로지텍 M238 팬 컬렉션 무선 마우스 출시


로지텍 코리아가 축구팬들을 위해 '로지텍 M238 팬 컬렉션 무선 마우스(Logitech® M238 Fan Collection Wireless Mice)'를 17일 출시한다.


로지텍 코리아는 올 하반기 세계 최고의 선수들이 기량을 펼치는 축구 축제를 기념해 선호하는 국가의 팀을 응원하고, 자신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도록 각 나라별 국기를 콘셉트로 디자인 된 ‘M238 팬 컬렉션 무선 마우스’를 내놨다.

로지텍은 "사용자는 로지텍 팬 컬렉션을 통해 경기를 관람하거나 일할 때 등 언제 어디서나 축구에 대한 열정을 표현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로지텍 M238 팬 컬렉션 무선 마우스는 컴팩트한 디자인에 각 나라의 국기 특징을 담아낸 외관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편안한 그립감과 휴대성이 뛰어난 것이 장점이다. 특히 최대 1년간 배터리 교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게다가 윈도우, 맥, 크롬 OS, 리눅스 등 멀티 운영체제에 사용 가능하며, 초소형 나노 리시버로 최대 10m까지 간편하게 무선으로 연결을 할 수 있고, 지연이나 끊김도 없다.

로지텍 코리아는 로지텍 M238 팬 컬렉션 무선 마우스 중 독일, 영국, 프랑스, 아르헨티나 마우스 4종을 국내에 출시한다. 해당 제품의 가격은 출하가 기준 2만4900원으로, 이마트 매장과 주요 대형 서점에서 출시 기념 ‘16강 기원 이벤트’와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 확 달라진 노컷뉴스 앱다운로드
  • NAVER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 내 손 안의 라디오 레인보우

추천기사

클릭! 똑똑한 소비생활

많이 본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