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오르는 가족여행 휴양지, 베트남 '푸꾸옥'

가- 가+


자유투어가 가족여행지로 푸꾸옥을 추천했다. (사진=자유투어 제공)
가족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 위해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베트남의 진주라 불리는 푸꾸옥으로 향해보자.

베트남 최남단에 위치한 푸꾸옥 섬은 투명한 바다와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춘 것은 물론 남국의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다는 점도 여행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매력 중 하나다. 여기에 기억에 남을 수 있는 관광지까지 갖춰져 있으니 가족 여행객들에게는 관광과 휴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여행지다.


자유투어가 가족여행을 계획하고 있을 여행객을 위해 노보텔 리조트와 빈펄 리조트에서 머물며 푸꾸옥의 매력에 취할 수 있는 상품을 준비했다.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즐길 수 있는 자유일정으로 구성돼 있는 것은 물론 노쇼핑·노옵션으로 부담 없이 여행을 떠날 수 있다. 푸꾸옥 여행에 즐거움을 더할 수 있도록 포토북 무료 제작 혜택과 함께 노보텔 리조트와 빈펄 리조트의 풍성한 특전도 마련돼 있다.

모던하고 깔끔한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는 노보텔 리조트. (사진=자유투어 제공)
◇ 노보텔 리조트

즈엉에 위치한 노보텔 푸꾸옥 리조트는 총 366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모던하고 깔끔한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다. 또한 바다전망을 볼 수 있는 야외 수영장 및 레스토랑도 보유하고 있어 투수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자유투어 관계자는 "노보텔 리조트에 머물고자 하는 여행객을 위해 객실을 무료로 업그레이드 해 주는 특전을 준비했다"면서 "성인 6명이 여행을 떠날 시 풀빌라로 무료 업그레이드 해주는 만큼 모든 연령층이 함께하는 가족 여행객들에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빈펄 리조트에서는 워터파크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사진=자유투어 제공)
◇ 빈펄 리조트

푸꾸옥 섬의 북서쪽 해변에 단독으로 위치한 빈펄 리조트는 최고의 시설을 갖춘 가족 휴양호텔이다.

자유투어 관계자는 "빈펄 리조트를 선택해 푸꾸옥으로 떠나고자 하는 여행객을 위해 빈펄 리조트 내 최대 테마파크인 빈펄랜드와 워터파크 아쿠아리움, 게임 존, 사파리투어 등을 무제한 입장할 수 있는 입장권을 준비했다"면서 "활동적인 여행을 즐기고자 한다면 최선의 선택이 될 수 있다"고 강조했다.
  • 확 달라진 노컷뉴스 앱다운로드
  • NAVER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 내 손 안의 라디오 레인보우

추천기사

클릭! 똑똑한 소비생활

많이 본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