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리셔스 포시즌에서 보내는 달콤한 신혼여행


천혜의 자연환경과 세련된 객실, 뛰어난 서비스의 조합으로 완벽한 신혼여행을 가능케 하는 모리셔스 포시즌 리조트.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남들과는 다른, 이색적인 신혼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모리셔스를 주목하자. 아프리카 특유의 낭만은 물론 몰디브 버금가는 해양 환경과 태곳적 모습을 그대로 간직한 천혜의 자연 경관까지 유니크한 신혼여행을 위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단, 알려지지 않은 만큼 정보나 후기가 많지 않아 허니문 리조트 선택 시 기준 잡기가 어려운 것이 단점이다. 이럴 경우에는 세계적 명성의 브랜치 리조트를 고려해 보는것이 바람직하다. 신뢰도 높은 서비스와 고급스러운 시설로 쌓아 온 명성인 만큼 실패할 확률이 적다.

모리셔스 섬 동부에 자리한 ‘포시즌 리조트’는 독특한 장소에 수준 높은 리조트 시스템이 더해진 곳으로 당신의 신혼여행을 특별하게 만들어 준다.

객실은 뷰에 따라 오션뷰, 비치뷰, 가든뷰, 맹그로브 뷰로 나뉜다. 전 객실 풀빌라로 여유롭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객실은 비치 풀빌라, 오션 풀빌라, 맹그로브 풀빌라, 가든 풀빌라로 나뉜다. 특이한 것은 맹그로브 풀빌라. 바다에 뿌리를 내린 맹그로브 트리를 감상할 수 있는 객실로, 아프리카 특유의 유니크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객실 시설은 킹사이즈 베드가 놓인 침실, 대리석 바닥의 리빙룸, 널찍한 사이즈를 자랑하는 욕실과 프라이빗 풀, 야외 정원 등으로 나뉜다. 어메니티로는 오리털 이불과 베개, DVD 플레이어, MP3 플레이어 도킹 시스템, 네스프레소 머신 등이 있으며 매일 두 번의 하우스 키핑 서비스를 제공한다.


네 곳의 레스토랑과 한 곳의 바를 운영하는 모리셔스 포시즌 리조트. 서로 다른 인테리어와 테마로 입맛을 자극하는 요리를 선보인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레스토랑과 바는 총 다섯 곳이 있다. 메인 풀 옆에 자리한 아쿠아파자 바, 모던 프렌치 비스트로 뷰 챔프, 야외 테라스에 테이블이 자리한 밤보우, 골프코스 옆에 자리한 일 포르노에서는 원하는 취향대로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다.


분위기 좋은 곳에서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오-바에 방문하면 된다. 라군을 뷰 삼아 칵테일과 와인을 맛볼 수 있다.

잔잔한 인디언 오션 라군처럼 전신에 휴식을 제공하는 스파 숍 또한 놓쳐서는 안 된다. 페이셜 트리트먼트부터 마사지, 헤어컷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요가 클래스와 피트니스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네 개의 풀, 럭셔리 스파, 골프코스와 테니스 코스 등 다양한 부대시설 중에서도 투명한 물빛을 자랑하는 프라이빗 비치는 포시즌 리조트 부대시설의 백미라고 할 수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수영장은 바다와 맞닿은 느낌의 인피니티 엣지풀, 인공미를 철저히 배제해 설계된 캘리포니아 엣지풀, 피트니스센터 안에 자리한 랩풀, 아이들을 위한 키즈 풀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그 밖에 부대시설로는 워터 스포츠 센터, 피트니스센터, 테니스 코트, 컬처 액티비티 센터, 게임룸, 사이클링 센터, 마린 에듀케이션 센터 등이 있다.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www.honeymoonresort.co.kr)
  • 확 달라진 노컷뉴스 앱다운로드
  • NAVER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 내 손 안의 라디오 레인보우

추천기사

클릭! 똑똑한 소비생활

많이 본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