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끼리 떠나는 첫여행지…홍콩이 딱!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화려한 야경이 눈부신 보석 같은 도시 홍콩. 이틀만 휴가를 내도 거뜬하게 다녀올 수 있고 비행기로 4시간이면 닿는 홍콩은 안전하고 대중교통도 이용하기 쉬워 여자끼리 떠나는 첫 여행지로 추천하기 좋은 곳이다. 요즘은 부산이나 인천에서 출발하는 다양한 LCC항공편으로 더 알뜰한 홍콩여행이 가능해졌다.

눈부신 야경과 북적이는 야시장, 대형쇼핑몰, 맛깔스러운 로컬푸드 등 볼거리, 즐길거리가 넘치는 홍콩은 여자끼리 떠나도 안전한 자유여행의 천국이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로맨틱한 야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빅토리아 피크와 스타의 거리, 아기자기한 상품들이 가득한 야시장, 디즈니랜드, 영화속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 등 볼거리, 즐길 거리, 먹거리가 끝도 없이 펼쳐지는 홍콩.

홍콩-마카오를 잇는 페리를 이용하면 동서양의 신비한 매력을 뽐내는 마카오까지 다녀올 수 있는 알찬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여자끼리 떠나는 홍콩자유여행에서 편안하고 쾌적한 쉼터가 되어 줄 좋은 위치와 가성비를 자랑하는 호텔들을 만나보자.

나단로드 바로옆에 위치해 있고 지하철과 가까워 편리한 실카씨뷰 호텔(사진=땡처리닷컴 제공)

 

◇ 실카 씨뷰 호텔

홍콩의 상업, 쇼핑, 엔터테인먼트의 중심지역인 나단로드 바로 옆에 위치한 호텔로 MTR 야우마테이역과 도보로 5분거리에 있어 자유여행객들이 움직이기에 편리하다. 깨끗하고 저렴한 반면 객실이 살짝 좁다.

◇ 아이클럽 포트리스 힐

338개의 객실은 좁지만 깔끔하고 모던한 느낌이라 여성여행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편이다. 노스포인트에 위치해 있어 셩완역과 페리터미널까지 도보로 5분이면 닿는다. 빅토리아 공원과 타임 스퀘어 쇼핑몰도 가까이 위치해 있다.

호텔과 1분거리에 지하철역이 있어 도심 어디로든 편하게 움직일 수 있고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객실로 인기높은 하버프라자 노스포인트(사진=땡처리닷컴 제공)

 

◇ 하버프라자 노스포인트

호텔과 1분 거리에 있는 쿼리베이 역에서 지하철을 이용하면 공항고속전철 라인이나 센추럴, 코스웨이베이, 시티플라자 쇼핑몰, 타이쿠 플레이스 같은 홍콩 최대의 상업지구와 쇼핑몰까지 빠르게 갈 수 있다.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669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 더 구룡호텔

홍콩 구룡반도 침사추이의 가장 중심지의 주요쇼핑가에 위치한 호텔로 몇 블럭만 가면 홍콩컬쳐센처, 스페이스 뮤지엄, 스타페리 등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다. 스탠다드, 디럭스, 클럽주니어스위트, 이그제큐티브 하버뷰스위트까지 총 737개의 다양한 객실을 갖추고 있다.

땡처리닷컴은 홍콩자유여행을 더욱 알뜰하게 즐길 수 있는 에어텔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인천이나 부산에서 출발하는 LCC항공 티켓과 가성비 좋은 호텔들을 묶은 에어텔 상품을 땡처리닷컴에서 예약하면 추가할인도 받을 수 있다.

취재협조=땡처리닷컴(ttang.com)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