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S 라디오 성탄특집…48시간 크리스마스 캐럴 릴레이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2017-12-12 11:37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CBS 음악FM, '48시간 크리스마스 캐럴 릴레이'

 

CBS 음악FM(93.9Mhz)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48시간 크리스마스 캐럴 릴레이'를 마련했다. 성탄절을 맞아 12월 24일 0시 '김형준의 레인보우 스트리트'를 시작으로 12월 26일 0시까지 48시간 동안 CBS 음악FM의 모든 프로그램들이 다양한 장르의 크리스마스 캐럴을 방송하게 된다.

'정민아의 Amazing Grace'와 이명희의 '내가 매일 기쁘게'에서는 CCM과 성가 장르의 크리스마스 캐롤을 방송하고, '김용신의 그대와 여는 아침'과 '한동준의 FM POPS', '배미향의 저녁스케치'에서는 주옥같은 팝 아티스트들의 캐럴 명곡을 내보낸다. 그리고 '이수영의 12시에 만납시다', '박승화의 가요 속으로', '김현주의 행복한 동행', '허윤희의 꿈과 음악 사이에', '김형준의 레인보우 스트리트'에서는 국내 가수들이 부른 크리스마스 캐럴을 방송한다. 이밖에 '강석우의 아름다운 당신에게'에서는 클래식과 크로스오버 장르의 크리스마스 캐롤을 방송하고 '신지혜의 영화음악'에서는 영화 속의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스크린 속의 추억의 크리스마스 캐롤을 방송한다.

'48시간 크리스마스 캐럴 릴레이'를 기획한 김세광 CBS 제작2부장은 "크리스마스 캐럴 릴레이는 점점 사라지고 있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캐롤을 통해 전하고 크리스마스의 진정한 의미를 되새기고자 CBS 음악FM이 개국한 1995년부터 매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CBS 음악FM은 매년 크리스마스 시즌이 되면 크리스마스 캐럴 릴레이를 방송했고 올해로 23년째 크리스마스 캐롤 릴레이의 전통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표준 FM은 가스펠 아워(매일 밤 10시5분~12시)에서 형제 듀엣 사랑이야기와 함께하는 미니 콘서트'크리스마스' 선물로 청취자들과 크리스마스의 감사와 기쁨을 나눌 예정이다. 12월 21일 목요일 저녁 7시, 스페이스M에서 공개 방송으로 열리는 이번 콘서트에는 게스트로 아침의 신현진이 출연해 은혜를 나눌 예정이고, 가스펠 아워 홈페이지에서 참여 신청을 받으며, 12월 25일(월) 가스펠 아워 시간에 방송된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