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가족 커플여행객 위한 호텔패키지 '풍성'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호텔들마다 다양하고 풍성한 패키지를 준비해 가족이나 커플 여행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웹투어가 가족, 커플여행객들이 크리스마스와 연말여행의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전국의 호텔 패키지를 소개한다.

롯데부여리조트는 두가지 윈터패키지로 겨울 가족손님들을 맞이할 준비를 마쳤다(사진=웹투어 제공)

 

◇ 롯데 부여리조트

찬란한 백제 역사문화의 중심에 있는 롯데부여리조트는 두가지 윈터패키지를 준비했다. 해피초이스 패키지는 객실 1박과 고품격 레스토랑 본디머슬에서 즐기는 조식 or 실내 물놀이파크 아쿠아가든 이용권 2매로 구성돼 있다. 프리미엄초이스 패키지는 객실 1박과 고품격 레스토랑 본디머슬에서 즐기는 조식 or 실내 물놀이파크 아쿠아가든 이용권 4매, 와인 1병이 증정된다.

지난해 개장한 라마다군산호텔은 룸업그레이드, 와인, 뷔페 등이 포함된 크리스마스패키지 등 3가지 윈터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사진=웹투어 제공)

 

◇ 라마다 군산호텔

지난해 개장한 라마다 군산호텔은 겨울여행객들을 위해 3가지 패키지를 선보였다. 룸업그레이드, 와인콜라보(와인&치즈), 뷔페, 웰컴 드링크 2인권이 포함된 크리스마스 패키지와 조식, 국립생태원입장권, 아메리카노 2인권과 어린왕자 에코백 1개가 선물로 증정되는 어린왕자 패키지, 그리고 객실1박, 조식, 진포해양공원, 구 조선은행, 구 18은행, 근대 역사박물관을 둘러볼 수 있는 2인 통합권이 포함된 쓰리고 패키지 중 선택할 수 있다.

거제리베라호텔에서는 연말 아름다운 거제도 여행와 편안한 휴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두가지 패키지로 겨울손님들을 맞이하고 있다(사진=웹투어 제공)

 

◇ 호텔리베라 거제

에메랄드 빛 바다를 만날 수 있는 거제도의 호텔리베라도 두 가지 패키지를 준비하고 겨울손님들을 따뜻하게 반긴다. 첫 번째 패키지는 객실1박과 유람선을 타고 이국적인 섬 외도를 둘러볼 수 있는 유람선승선권과 외도 입장권 2매를 포함하는 외도여행 패키지다.

2박이상이나 2객실 이상을 예약 시에는 조식, 온천 무료쿠폰, 웰컴 드링크 2인권과 할인특가가 적용되는 1+1패키지를 선택하면 알뜰하게 거제 겨울여행을 즐길 수 있다.

가족과 연인들이 로맨틱하고 아름다운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보낼 수 있는 부산 파라다이스호텔의 겨울 패키지(사진=웹투어 제공)

 

◇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품격 있고 로맨틱한 겨울여행을 추억할 수 있는 패키지로 가족과 커플 여행객들을 손짓하고 있다. 커플 여행객들을 위해 객실과 겨울밤 빛의 향연을 즐길 수 있는 오션스파 씨메르, 오션스파풀, 플레이스테이션존, 라운지에서 조식과 티타임, 해피아워를 즐기는 핫 라운지 패키지가 준비되어 있다.

자녀와 함께인 가족 여행객들은 객실과 오션 스파 씨메르, 오션스파 풀, 키즈테마체험관 키즈빌리지 입장권이 포함된 씨메르 패키자로 부모와 아이 모두 즐거운 겨울 하루를 보낼 수 있다.

제주신라호텔은 가족여행객들이 제주도에서 즐겁고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디어마이패밀리패키지등을 운영하고 있다(사진=웹투어 제공)

 

◇ 제주 신라호텔

연말 제주도를 찾는 여행객이라면 제주 신라호텔이 준비한 패키지를 이용해 보자. 어썸 윈터 패키지는 1박당 조식 2인, 딸기 따기 or 감귤 따기 중 하나를 선택해서 체험하는 GAO 외부프로그램 2인, 사우나 2인, 와인파티 2인, 플로핑 필로우 1개가 제공되는 어썸 윈터 패키지와 성인2인, 소인1인 조식제공, 사우나 2인 1회가 제공되는 디어 마이 패밀리 패키지를 이용해 제주도의 겨울을 만끽해보자.

한편 웹투어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에 소중한 가족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전국의 호텔패키지를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도록 ‘황금빛 내연말’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할인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웹투어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취재협조=웹투어(www.webtour.com)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