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을 위한 호주 맞춤여행 떠날 수 있다구?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해외여행을 떠나는 여행객이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패키지여행이 주를 이루던 2000년 초반에 비해 자유여행을 떠나는 여행객들도 크게 늘어나고 있다.

호주로 떠나는 자유여행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맞춤여행에 대한 수요도 점차 증가하고 있다(사진=하이호주 제공)

 

편리하지만 하나부터 열까지 여행사가 정한대로만 움직여야 하는 답답함이 있는 패키지여행과 자유롭지만 모든 것을 내가 알아서 해결해야 하는 부담감이 큰 자유여행 사이에서 여행자들은 늘 선택의 고민에 빠지게 된다.

하지만 좀더 알아보면 맞춤여행이라는 것도 있다. 패키지여행의 편리함과 내가 원하는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자유여행의 장점만을 모아 만든 것이 바로 맞춤여행이다.

맞춤여행은 신혼여행, 가족여행, 친구들과의 친목여행, 기업 단체여행 등 여행의 특성과 여행객의 요구, 취향에 촛점을 맞춰 일정을 새로 만들기 때문에 기존의 투어 상품보다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편이다.

하이호주가 제공하는 맞춤여행 서비스를 이용하면 내 취향에 꼭맞는 호주여행을 즐길 수 있다(사진=탕갈루마 제공)

 

특히 땅이 크고 지역이 많은 호주여행의 경우 나에게 맞는 지역이나 내가 바라는 정보를 그때 그때 쉽게 알 수 있고, 그에 따라 일정을 구성하는 준비시간도 효율적으로 단축시킬 수 있다.

호주 여행만을 전문적으로 컨설팅 하고 있는 호주 전문 현지여행사 하이호주는 자체적으로 상품기획부터 상담, 예약 투어까지 진행하고 있으며, 기본적인 호주 필수 투어는 물론 타 여행사에서는 다루기 힘든 테마여행까지 폭 넓은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하이호주 관계자는 "내가 원하는 호텔, 검색해서 찾아낸 호주의 맛집까지 누군가에게는 사소한 부분이라 할지라도 요즘의 여행객들에겐 굉장히 중요한 요소 중 하나"라며 "사소하고 작은 것 하나하나까지 섬세하게 계획하는 여행객들이 늘고있는 만큼 맞춤형 여행에 관한 문의와 수요는 계속 늘어가는 추세"라고 전했다.

취재협조=하이호주(www.hihojoo.com)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