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여행지 인기 검색어 1위는?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가족들과 함께 겨울방학이나 연말연시 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은 어떤 여행지를 관심 있게 찾아볼까. 온라인투어가 홈페이지를 방문한 고객들의 통합 검색어를 기준으로 조사한 인기 검색어 베스트 10을 발표했다.

베트남의 아름다운 휴양지 다낭이 온라인투어가 조사한 검색어 1위를 차지했다(사진=온라인투어 제공)

 

◇ 1위 따뜻한 휴양지 '다낭'

최근 JTBC 등 언론매체를 통해 소개되면서 인기여행지로 급부상한 다낭. 온화한 기후와 아름다운 바다는 물론 호이안을 비롯한 관광명소에 저렴한 물가까지 더해져 휴양과 관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곳이다. 특히 겨울 추위를 피해 따뜻하고 알찬 휴가를 보내려는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 2위 진짜 유럽을 경험하고 싶다면 '터키'

동서양의 문화가 만나 감각적이고 아름다운 유적지가 즐비한 터키는 황홀한 이스탄불의 야경과 싱싱한 해산물 그리고 전통 커피의 맛을 즐길 수 있다. 최근 젊은 여행객들에게 많이 사랑받는 여행지이기도 하다.

우리나라에서 두시간 남짓이면 닿는 이국적인 풍경의 오키나와가 검색어 3위를 장식했다(사진=온라인투어 제공)

 

◇ 3위 동양의 하와이 '오키나와'

투명한 하늘과 에메랄드 빛 바다로 둘러싸인 섬, 오키나와는 짧은 비행시간으로 이국적인 풍경을 만날 수 있는 여행지다. 연중 온화한 날씨와 어린이를 위한 체험 시설등이 잘 갖춰져 있어 아이들과 함께 다녀오기에 좋은 가족여행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 4위 소박하고 아름다운 자연 '베트남'

인기검색어 1위를 차지한 다낭이 있지만 여전히 베트남에는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하는 여행지가 많다. 최근에는 신서유기에서 베트남 여행을 다녀온 이후로 관심도가 부쩍 높아졌다.

먹거리와 즐길거리가 풍성한 대만은 겨울여행을 즐기기 딱 좋은 선선한 날씨를 자랑한다(사진=온라인투어 제공)

 

◇ 5위 작지만 즐거움 가득 '대만'

대만은 혼자 가도 좋고 특히 연인이나 친구끼리 가기에 좋은 곳으로 지금 대만의 기온은 15도 정도로 서늘하고 많이 춥지 않아 여행하기엔 제격이다. 대표적인 먹거리인 망고 빙수, 펑 미수, 샤오룽바오는 꼭 잊지 말고 먹어보자.

◇ 6위 식도락의 천국 '오사카'

미식가들의 천국 오사카. 요즘 일본으로 커피 여행을 떠나는 여행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옛스러운 분위기의 나카사키초 같은 감성 있는 카페에서 핸드드립 커피를 마시고 있노라면 저절로 힐링이 되는 나만의 시간을 가질 수 있다.

눈부시게 아름다운 바다와 해변을 자랑하는 보라카이는 지상낙원이라 불리는 휴양지(사진=온라인투어 제공)

 

◇ 7위 진정한 휴식을 주는 '보라카이'

아름다운 휴양지 보라카이는 여유를 만끽하기엔 그야말로 최적의 여행지다. 스쿠버다이빙, 디스커버리 투어, 아일랜드 호핑투어 등 다양한 액티비티도 즐기고 럭셔리 리조트에서 연인,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져 보자.

◇ 8위 가족여행의 성지 '괌'

괌은 예전부터 유아를 동반한 가족여행객들의 여행지로 유명한 곳이다. 특히 4시간 정도의 짧은 비행시간이라 아이들과 함께 여행해도 전혀 불편함이 없다.

유럽 여행지 중에서도 늘 버킷리스트 상위권을 차지하는 아름다운 나라 스페인(사진=온라인투어 제공)

 

◇ 9위 지중해의 정열을 품은 '스페인'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유럽 여행지 스페인. 성가족성당, 구엘공원, 몬세라트, 미하스 등 보석같은 관광 명소들이 즐비해 여행 버킷리스트로 항상 꼽히는 곳이다. 스페인 일주도 괜찮고 포르투갈을 포함해서 다녀오는 일정도 추천한다.
 
◇ 10위 식지 않는 열기 '라오스'

저비용항공으로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떠날 수 있는 라오스는 블루라군, 쾅치폭포, 탐남동굴, 송강 등 다양한 여행지를 경험할 수 있는 최고의 여행지다. 여행을 통해 라오스만의 삶의 여유와 풍류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한편 온라인투어가 겨울방학과 연말연시를 맞아 인기여행지를 특가로 판매하는 슈퍼매치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인기여행지 예약 시 최대 20만원 즉시할인 혜택과 호텔 무료 숙박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니 놓치지 말자.

취재협조=온라인투어(www.onlinetour.co.kr)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