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풀'한 컴백…음원차트 점령한 워너원


(사진=YMC엔터테인먼트 제공)(사진=YMC엔터테인먼트 제공)
11인조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이 음원 차트를 점령했다.


워너원의 신곡 '뷰티풀(Beautiful)'은 14일 오후 3시 기준 멜론을 비롯한 7개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에 올랐다.

'뷰티풀'은 하루 전 발매된 리패키지 앨범 '1-1=0 낫씽 위드아웃 유(1-1=0 (Nothing Without You)'의 타이틀곡이다.

이 곡은 감성적인 멜로디와 힙합 비트, 멤버들의 애절한 목소리가 어우러진 곡으로 아름다운 시간과 존재에 대해 노래했다.

엠넷 '프로듀스101' 통해 결성돼 신드롭급 인기를 누리고 있는 워너원은 지난 8월 '에너제틱(Energetic)'과 '활활(burn it up)'을 타이틀곡으로 한 데뷔 앨범으로 음원 차트를 강타한 바 있다.

3개월 만에 해당 앨범의 리패키지 앨범으로 돌아온 워너원은 어반자카파 '그때의 나 그때의 우리', 트와이스 '라이키(LIKEY)', 에픽하이 '연애소설', 멜로망스 '선물', 비투비 '그리워 하다', 윤종신 '좋니', 볼빨간사춘기 '썸 탈꺼야' 등 인기곡들을 모두 제치고 다시 한번 음원 차트 1위를 싹쓸이하며 뜨거운 인기를 과시했다.

'1-1=0 낫씽 위드아웃 유(1-1=0 (Nothing Without You)'에는 '뷰티풀'을 비롯해 총 11트랙이 담겼다.

데뷔 앨범 '투 비 원(TO BE ONE)'이 워너원으로 하나가 된 모습을 담았다면, 프리퀄(prequel) 격인 리패키지 앨범에는 하나가 되기 전 불완전했던 이들이 서로로 인해 더욱 아름다워질 수 있었다는 이야기가 녹아있다.

이번 앨범은 선주문량 50만장을 돌파, 일찌감치 흥행대박을 예고한 바 있다.

워너원은 컴백 기념 기간담회에서 "데뷔 이후 3개월 동안 너무나 큰 사랑을 받았다. 새 앨범 활동으로 팬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클릭! 똑똑한 소비생활

많이 본 정보

많이 본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