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항공권 구매하면 기내 와이파이가 무료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온라인투어에서 아메리칸항공 미주노선 항공권을 구매하면 기내와이파이 무료이용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사진=온라인투어 제공)

 

다채로운 즐거움이 가득한 미국은 언제나 여행 버킷 리스트 상위권을 장식하는 나라다. 그러나 10여 시간이 넘는 비행시간 동안 인터넷과 단절되는 것은 수시로 메신저를 통해 정보를 주고받는 현대인들에게 조금은 답답하고 불안한 일이기도 하다.

기내 와이파이만 있다면 비행 도중에도 인터넷 검색과 SNS 등을 즐길 수 있어 한결 마음 편하게 비행을 즐길 수 있다.

지금 온라인투어를 통해 11월~12월 출발하는 아메리칸항공 미주 전노선 항공권을 구입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기내 와이파이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2만원 상당의 기내 와이파이 무료 이용권은 발권 완료시 문자로 기내와이파이 접속 쿠폰번호와 사용방법 안내를 받아 사용할 수 있다. 무료 와이파이 사용의 유효기간은 오는 12월31일까지다.

아메리칸 항공의 드림라이너 B787-900의 비즈니스석은 평면식 침대로도 변형이 가능하며 고유의 Z자형 라운지 포지션 형태로 다양하게 조정이 가능하다. 각 좌석이 통로와 직접 연결돼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좌석별 AC전원 콘센트 및 USB 포트도 구비되어 있고 미 항공사 중 처음으로 간식과 다과가 준비된 워크업바 이용이 가능하다.

특히 프리미엄 이코노미석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더 넓어진 좌석공간과 편안한 가죽 소재의 좌석, 향상된 기내식 서비스, 무료와인, 맥주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여행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무료 기내 와이파이 증정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투어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취재협조=온라인투어(www.onlinetour.co.kr)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